카테고리 - 사회, 경제

주린이라 모르는 게 많은데 미국 증시 시간 알려주세요. 한국이랑 시차가 있어서 다를 것 같은데 궁금합니다.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2,088회
좋아요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미국 증시 시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증시 거래 시간 (GMT 대비 -5)]
현지 - 09:30~16:00
한국 - 23:30~06:00
(서머타임 적용 시 1시간씩 당겨짐)

알려드린 정보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재개발 또는 재건축시에 기부체납을 왜 하는거죠?

    no1icon 17

    광명아파트 매매 알아보려고합니다 매물 정보 확인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7

    베트남지수 주식 전망 어떤가요?

    no1icon 17

    화성 서희스타힐스 분양 알아보려고해요~ 분양정보 확인할 수 있는 곳 정보 부탁드려요

    no1icon 17

    알루미늄 선물 거래 고민중입니다 가격흐름이 어떻게 될지 전망 알려주세요!

    no1icon 17

    홍콩지수 변동이 크다고하던데 투자하기 어떤가요?

    no1icon 17

    세종 아파트 알아보고있습니다 매물 확인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7

    투자 경험이 많지 않은데 원유선물 투자 어떤가요?

    no1icon 17

    대구혁신도시 알아보려고 하는데 대구혁신도시 분양 정보 알려주세요.

    no1icon 17

    수학 개념원리RPM 책 사야되는데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17

    무죄로 판결났는데 나중에 유죄 입증할만한 증거나오면 검사가 재심 신청할수있나요??

    no1icon 17

    아파트중도금대출 이자 계산 하고 싶은데 간단히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소송 하려고 하는데 나홀로 소송 하는 방법과 주의해야 할 점 궁금합니다.

    no1icon 17

    평택 전세 인기 많은 곳 시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향남 아파트 알아보는 중인데, 인기 좋고 시세 괜찮은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상계 주공 1단지 근처 가볼만한 곳 있나요? 주변 정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반포디에이치클래스트 분양 계획중인데, 분양가 어느 정도 인가요?

    no1icon 17

    상계 주공 10단지 이사 생각중이에요~ 여기 시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삼전은 지금이 저점이다 라는 말많던데? 엘리어트 파동이론 분석으로 봤을 때 향 후 삼전 주가전망이 어떻게될까요?

    no1icon 17

    청년사업지원금 받아서 창업 시작 하려고 합니다. 꿀팁 정보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미국증시 개장시간 알려주세요~ 미국증시에 대해 공부를 하고 있는 중인데요 아직 미국증시 개장시간도 정확히 몰라서 이렇게 질문 드려요 미국증시 개장시간에 대해 자세히 설명 좀 해주실 수 있을까요? 미국증시를 이제막 알아가는 초보라 자세하게 설명 좀 해주세요 미국증시 시간외단일가는 우리나라기준 몇시인가요? 정규시장은 우리나라시간기준 10시30분부터 5시까지인가?로알고있는데 그럼 시간외는 우리나라기준 몇시부터 몇시까지인가요? 미국증시시간 미국증시가 하락하면 달러는 강세가 될까요 약세가 될까요 미국 etf에 현금대비 7대3정도로 투자해볼려고 해요 현금성자산을 달러로 갈지 원으로 갈지 고밈중인데 결국 현금성 자산을 갖고있는이유는 하락이 왔을때 주울수 있게 하기위함이고 그럼 그 시점에 원과 달러중 더 가치가 높은걸 갖고 있는게 유리할거린 판단이에요 미국 증시가 하락했을때... Tiger ETF 증시시간에 애해 궁금한 점이있어 질문드립니다. 제가 미래에셋에서 tiger ETF 투자를 시작했는데 미국 장은 23시부터 06시까지로 알고있는데 낮에도 매매가 가능하더라구요 정확히 장이 열리는 시간과 낮에 매매가 이루어진다는 것은 어떤걸 의미하는지 알고싶습니다.. 미국증시시간 키움 미국 증시 문의드려요 안녕하세요 지금 미국 증시 거래가능시간이 아닌데 키움 증권 차트가 이렇게 움직이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검색해도 잘 안나오는데 도움 부탁드려요ㅠㅠ 차트 현지시간보니 새벽4시..인 것 같은데 증시마감되면 움직이지 않는 국내차트랑은 다르네요..

    no1icon 0
    2026-06-09 12:53:49
    주린이라 모르는 게 많은데 미국 증시 시간 알려주세요. 한국이랑 시차가 있어서 다를 것 같은데 궁금합니다.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