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홍콩지수 변동이 크다고하던데 투자하기 어떤가요?

답변일
2026-06-11
조회수
1,821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요즘 장이 너무 오르락내리락하며 최근들어 계속 하락 장이라 관망 추천드립니다.
장기적 비전을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주식 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함부로 추천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바라며 투자는 본인이 선택해서 결정하시길 바라며 성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지방세 세목별 납입증명서 발급 받아야 하는데, 어떻게 받을 수 있는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태권도 사범 월급 최저 시급도 안 맞춰준다고 하던데, 진짜인가요? 태권도 사범 연봉 얼마 정도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주차수당 (주휴수당) 지급 조건 좀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8

    기본증명서 발급 받아야 하는데, 어떻게 발급 받는 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군인 대위 직급 정도면 월급 얼마 정도 받나요?

    no1icon 18

    버라이즌 투자 고민중인데 전망이 어떨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씨랜드 사건에 대해서 좀 알고 싶은데, 어떤 사건이었는지 간단하게 설명해주세요.

    no1icon 18

    업비트 처음 써보는데, 업비트 출금 어떻게 하는 건가요?

    no1icon 18

    050번호 도대체 어디서 보내는 건가요? 보이스피싱 같아서 차단했는데 어디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디지털성범죄 처벌수위가 궁금합니다. 전 여친과 안좋게 끝나고 고소하겠다는데 만약 문제가 될 시 처벌을 받게되면 수위가 궁금합니다.

    no1icon 18

    요즘 고령화로 사회적 문제 대두 되는게 치매인데 이건 나을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no1icon 18

    온세미컨덕터 주가 전망 어떤가요? 지금 진입하려고 하는데 아직 적기가 아닌가요?

    no1icon 18

    요즘 낙농업에 관심이 가는데, 낙농업이 어렵다고 들었거든요. 낙농업 실패하지 않고 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현금영수증 미발행 신고 어디서 어떻게 하는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온누리 상품권 사용하면 더 저렴하게 장 볼 수 있다고 들어서 구매하려고 하는데, 온누리 상품권 구매처 알려주세요~

    no1icon 18

    스캘핑 매매 기법이 뭔가요? 스캘핑에 대해서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이사하면서 대형 폐기물 버려야 할 것들이 좀 있는데, 대형 폐기물 수거 신청 따로 해야 하는건가요?

    no1icon 18

    혹시 치아보험 면책기간 얼마나 되나요?

    no1icon 18

    제가 경차 끌고 다니는데, 경차 혜택 좋은 카드가 있다는 걸 얼마 전에 직장 동료한테 들었어요...! 혹시 경차 카드 혜택 좋은 거 어떤게 있나요?

    no1icon 18

    시설물유지관리업 면허 등록 조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우리은행 홍콩지수? 엄마가 뭐 예전에 우리은행에서 추천해준 홍콩지수? 뭐 어디다 3천만원 투자한게 있다는데 원래 9월이 만기라는데 은행에서 홍콩 상황이 좋지 않아 내년 4월? 그때 돌려주겠다고 했다는데 엄마가 뭔소리 하는지 모르겠어요 뭐에다가 투자를 한건지 정확히 알지도 못하고 은행직원이 추천해줘서... 한국은 홍콩 중국지수 영향 많이 받내요 일본은 별 안받는데 홍콩지수 홍콩H지수. ELS ... 두상품다 55 녹인터치를 했어요 스텝다운형이라 조기상환일에 최초가에서 85%까지 올라와야 원금손실에 피해가 없는데. 지금 상황에선 찹찹하네요 만기일이 2018년 6월 4일, 9일 인데 홍콩지수 12,000까지 올라올수 있을까요? 희망이 있을까요! 전문가님들의 소중한 고견 기다리겠습니다 홍콩H지수 전망 ... 했어요 스텝다운형이라 조기상환일에 최초가에서 85%까지 올라와야 원금손실에 피해가 없는데. 지금 상황에선 찹찹하네요 만기일이 2018년 6월 4일, 9일 인데 2년동안 홍콩지수 12,000까지 올라올수 있을까요? 희망이 있을까요! 답답하네요 전문가님들의 소중한 고견 기다리겠습니다 홍콩지수 코스피200/홍콩H지수 연계 ELS 들었는데..(홍콩증시 전망은??) ... 올초 코스피와 홍콩지수연계 ELS 첨 해보고...괜찮더라구요... 3개월 조기상환하고나니 비슷하지만 그전꺼보다는 좀 위험한(지수하락율이 얼마안되는)...걸 2가지 들었는데.. 금액도 좀 크구요..ㅠ_ㅠ 가입시점은 6월로..코스피나 홍콩지수가 높았던 시점이였어요.. 좀 부담은 됐지만.....

    no1icon 0
    2026-06-11 15:03:10
    홍콩지수 변동이 크다고하던데 투자하기 어떤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