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증시 선물옵션 만기일 매년 언제쯤인가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1
- 조회수
- 4,341회
- 좋아요
- 2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우리나라 증권시장의 선물·옵션 동시 만기일은 매년 3, 6, 9, 12월 두 번째 목요일입니다.
미국의 경우, 선물 만기일은 3, 6, 9, 12월 세 번째 금요일이고 옵션 만기일은 매월 세 번째 금요일입니다.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우리나라 증권시장의 선물·옵션 동시 만기일은 매년 3, 6, 9, 12월 두 번째 목요일입니다.
미국의 경우, 선물 만기일은 3, 6, 9, 12월 세 번째 금요일이고 옵션 만기일은 매월 세 번째 금요일입니다.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22
|
|
22
|
|
22
|
|
22
|
|
22
|
|
22
|
|
22
|
|
22
|
|
22
|
|
22
|
|
22
|
|
22
|
|
|
온라인 강의 들어야하는 게 있는데, 범용 인증서가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처음 발급받아보는데, 범용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알려주세요~ |
22
|
22
|
|
22
|
|
22
|
|
22
|
|
22
|
|
22
|
|
22
|
2026-06-01 17:11:02
증시 선물옵션 만기일 매년 언제쯤인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