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미니나스닥 투자 생각중인데 어떻게 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을까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8
- 조회수
- 2,074회
- 좋아요
-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이제 막 거래를 시작했거나, 아직 모의거래를 하고계신 분들이라면 도대체 나스닥 거래를 하려면 얼마가 필요한지 또 몇 틱을 먹었을 때 어느정도의 수익이 생기는지 궁금하실텐데요.
제가 아래 관련된 링크를 첨부할테니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https://newmoonseoul.tistory.com/68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친구가 잘못한게 있어서 선처 탄원서 작성을 해야하는데, 어떻게 작성해야 좋을까요?
|
16
|
|
저는 카드 포인트가 쌓이는 줄도 모르고 있었는데, 저도 모르는 사이에 꽤나 쌓여있더라고요 ㅋ 혹시 카드 포인트 현금화 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
16
|
|
재직기간 계산기 필요한데,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
16
|
|
건물 시세 정보 정확하게 알아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
16
|
|
켤쳐랜드 모바일 상품권 구매하려고 하는데, 원래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
16
|
|
부동산 계약을 해야 하는데 제가 갈 수 있는 시간이 안 돼서 대리인 보내려고 합니다. 대리인 위임장 작성해서 보낼건데, 대리인 위임장 양식 작성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6
|
|
공소장이 뭔가요? 법알못이라.. 친구가 공소장 날라왔다고 하는데, 잘 모르겠거든요.. 공소장 뜻 좀 알려주세요 ㅠ
|
16
|
|
라이브 스코어 축구 정보 믿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
16
|
|
요즘 회사가 어려워져서 그런지 기업 평가 등급이 낮게 나왔습니다... 기업 평가 등급 관리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
16
|
|
제가 파견직으로 근무하다가 계약 만료 되어서 실업급여 신청하려고 하는데, 파견직 실업급여 받을 수 있는 거 맞죠..?
|
16
|
|
연말정산이라는거 처음 해보는데요! 혹시 연말정산 소득세 환급 신청 어떻게 하는 건가요?
|
16
|
|
요새 밀 가격 폭등하면서 쌀 가격 하락했다는데, 쌀 가격 얼마 정도 되나요?
|
16
|
|
미분양관리지역 지정되면 안 좋은건가요?
|
16
|
|
토지 용도 변경 좀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 건지 알려주세요.
|
16
|
|
편의점 택배 GS POSTBOX 이용해 보려고 하는데요~ 여기 택배비 얼마 정도 하나요?
|
16
|
|
신용카드 발급 받으려고 하는데, 어떤 카드사에서 받는게 좋을까요? 국내 카드사 순위 좀 알려주세요~
|
16
|
|
국회의원 뱃지 혹시 직급에 따라 다른건가요?
|
16
|
|
한진택배 반품예약 접수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
16
|
|
혹시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무주택자 혜택 같은거 있을까요?
|
16
|
|
빌라 대출 받으려고 하는데, 한도 얼마 까지 나오나요?
|
16
|
|
마이크로 미니 나스닥 매매 방식 질문 국장만 하는데 심심해서 모의투자로 마이크로 미니 나스닥을 해보고 있는데요 해외선물은 물타기가 안되는건가요? 분명 물타기를 하고 평가손익에 +가 나와서 청산을 했는데 실현손익에 -가 뜨네요? 물타기가 의미가 없는건가요? 키움증권 기준 4504 에서 지정청산이 있던데 헷갈리네요 미니...
미니나스닥100 미니항셍 키움에서 증거금 얼마필요한가요 1계약당 1틱에 얼마를 버는거고 얼마가 있어야 1계약 할수있는지 알려주세요 대충 원화로도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또, 정식 증권사는 키움말고 다른곳도 증거금이 다 똑같은가요? 대여계좌만 사용했었는데 졸업을 너무당해서 증권사...
미니나스닥 해외선물 미니나스닥 손실범위 해외선물 미니 나스닥 질문드립니다 검색해봐도 다들 어렵게 대답을 해나서 정확하게 무슨말인지 모르겟네요 해외선물 미니 나스닥 손실이 무한대가 될수도 잇다고 하는데요... 제가 궁금한건 무한손실을 안당하기 위해서 손절라인을 잡고 팔아도 무한대로 손실을 볼수도 잇나요? 1초만에 사서...
키움 마이크로미니나스닥 해외선물 수수료 문의 ... 모의투자겸 연습 하려고 키움 영웅문글로벌 hts로 마이크로미니나스닥 2계약 운영하는데요 호가주문창3 에서 수수료반영/미반영시 금액차이가 한화로 만원정도 나더라구요. 수수료 반영시 2계약 진입한 것에 대해 진입시 5달러,청산시 5달러 모두 더한 값을 제외하고 보여주는 건가요?
미니나스닥 마이크로 미니 나스닥 증거금 및 계약 관련 질문드립니다. 요즘 해외선옵에 대해 배우고있는 중인데요 마이크로 미니 나스닥을 기준으로 봤을 때(키움증권 기준) 위탁증거금 : 1870불 유지증거금 : 1700불 거래 수수료 : 2불(매수,매도 각 각) 1. 만약 제가 1계약이 아닌 2계약 체결을 원한다라고하면 위탁증거금 1870불이라는 것이 1계약 당인가요 아니면...
|
0
|
2026-06-08 02:31:10
미니나스닥 투자 생각중인데 어떻게 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을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