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요즘 일동제약 주가 전망이 어떤가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1
- 조회수
- 2,012회
- 좋아요
-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요즘 장이 너무 하락 장이라 관망 추천드립니다.
장기적 비전을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주식 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본인이 선택해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성투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혼자 민사소송 준비중인데, 준비서면 어떻게 작성해야하나요? 준비서면 작성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8
|
|
LCC 항공 관련주 주가 전망 좀 알려주세요!
|
18
|
|
금통장 만들어 보려고요..! 어디 은행 금통장 발급받는게 좋을까요?
|
18
|
|
공무원 직무급제로 바뀐다는 말이 많던데, 공무원 호봉제 VS 직무급제 차이점 좀 알려주세요.
|
18
|
|
경매 낙찰 시 경매 대출 받게 되면 최대 한도 얼마 까지 가능한가요?
|
18
|
|
주린이 입니다! 아직 주식에 대해 모르는게 많은데, 주식 청약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
18
|
|
요즘 주식에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주식 장외거래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8
|
|
국민 행복카드 신청 하고싶은데, 어떻게 신청하는 건가요? 국민행복카드 신청 방법 알려주세요!
|
18
|
|
급해요! 4대 보험료가 요 근래 몇 개월 계속 다른데 이상하네요.. 직접 계산해서 확인해봐야 할 것 같은데, 4대보험 계산 정확하게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
18
|
|
주식 입문자인데요..! 저도 주식 한 번 해볼까 하는데, 전망 좋다는 주식 종목 추천 좀 해주세요!
|
18
|
|
집 명의이전 하려고 하는데, 명의이전 하면 비용 발생한다고 알고 있거든요? 집 명의이전 비용 얼마나 발생하는지 알려주세요.
|
18
|
|
국비지원카드 발급은 받았는데, 어떻게 사용하는건지 몰라서 아직 못쓰고 있어요..! 국비지원카드 사용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8
|
|
경미한 교통사고가 있었는데, 합의금 어느 정도에 합의하는게 맞는걸까요? 경미한 교통사고 합의금 금액 좀 알려주세요.
|
18
|
|
직장인 근로자 대출 알아보는 중입니다. 금리 낮은 대출 상품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
18
|
|
여권 기간이 얼마 안 남아서 연장하고 싶은데, 여권 연장 어떻게 하나요?
|
18
|
|
비행기를 좀 많이 타는 편이라 신용카드 현대카드 레드 발급받아볼까 하는데, 이거 정확하게 어떤 혜택이 있는건가요? 현대카드 레드 카드 혜택 좀 알려주세요~
|
18
|
|
공공주택 넣어보려고 하는데, 공공주택 매물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18
|
|
부산 월세 지원되는 제도가 있다고 들었는데, 부산 월세 지원 자격 조건 좀 알려주세요!
|
18
|
|
의료보험 가입 고민중인데, 사람들 많이 가입하고 괜찮은 의료보험 종류 어떤 것들이 있나요?
|
18
|
|
제가 실수한게 좀 있어서 특허법 위반으로 고소당했는데, 특허법 위반 처벌 수위 어느 정도인지 알려주세요 ㅠ
|
18
|
|
일동제약 주가가 오를만한 호재가 있을까요? 일동제약 주가를 가지고 있는 주린이입니다ㅎㅎ 혹시 일동제약 주가 평소에 보시던분들 계신가요? 이유가 합당하면 일동제약 주가 매수해볼지 고민이네요
일동제약 주가 지금 전망이 괜찮은거겠죠? 요즘 코로나 치료제 이슈로 인해서 일동제약 주가가 많이 상승세를 타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이참에 일동제약 주가 전망 한번 알아보면서 투자를 해볼까 생각중인데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갈 수 있을까요?
일동제약주가 일동제약 주가, 5만원 돌파 할까요? 일동제약 주가 4만 8천원대 찍고 내려왔는데 일동제약 주가 흐름 괜찮을까요? 뉴스에 일동제약 주가 많이 나오길래 궁금해졌습니다. 일동제약 주가 지금 조금 떨어졌을때 주워 담는게 좋을까요? 고수님 답변 부탁드립니다.
일동제약 주가 보유 중인데 전망 괜찮나요? 지금 일동제약 주가 관련해서 이슈가 있는 것 같던데요! 지금 가지고 있는 양보다 더 들어갈까 고민 중인데, 고수님들께서는 일동제약 주가 전망을 어떻게 보고 계시나요?? 전망을 보고 들어갈까 하는데 괜찮을까요?
일동제약주가 일동제약 주가 어떻게 보시나요 일동제약 소량 보유중인데 주가 분석좀 부탁드릴께요
|
0
|
2026-06-11 10:55:46
요즘 일동제약 주가 전망이 어떤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