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아시아 증시 전망 어떤가요?

답변일
2026-06-05
조회수
1,724회
좋아요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요즘 장이 너무 하락 장이라 관망 추천드립니다.
장기적 비전을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주식 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본인이 선택해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성투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8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이번달 증권사 이벤트 볼수있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14

    CAMP 캠프코인 전망이 어떤가요?

    no1icon 14

    급해요..! 지역주택조합 절차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한화 주식 요즘 주가 전망 어떤가요?

    no1icon 14

    한 달 가량 잘 만나오던 여자친구에게 통신매체이용 음란죄로 신고당했습니다.... 너무 어이없군요... 통신매체이용 음란죄 처벌수위 어느 정도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세금 미수령 환급금 어디서 확인해볼 수 있나요? 미수령 환급금 확인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세종시 관련주 종목 요즘 전망 어떤가요? 알려주세요!

    no1icon 14

    깔끔하고 괜찮은 신축빌라 매매 계획중입니다. 빌라 매매 대출 알아보려고 하는데, 금리 낮은 상품 좀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오랜만에 개성약과 먹고싶어서 주문해보려고 하는데, 적당히 달고 진짜 맛있는 개성약과 파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매출액 순이익률 알고싶은데, 매출액 순이익률 계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색조화장품 관련주 투자해볼까 하는데, 전망 좋은 종목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4

    2021년 최저임금 얼마였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KB국민 굿데이올림카드 할인이 많이 들어간다고 들어서 신청해볼까 하는데, 어떤 할인 혜택이 있는건가요?

    no1icon 14

    대한전선 주식 투자 해볼까 하는데, 괜찮을까요? 대한전선 전망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주식에 \'주\' 자도 몰랐던 주알못인데, 이번에 주식에 입문한 주린이 입니다. 아직 주식창 보는 법도 모르는데, 주식창 보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지캐시 코인 앞으로 전망 어떨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후순위 아파트 담보대출 받으려고 하는데, 대출 한도 어디까지 가능한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주식 질문이요~ 미국고배당주 투자가치 있는 종목 좀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임대차계약 할 때 상가권리금 진짜 중요하다던데, 상가권리금 받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주식 이미 전부 매도했는데, 주식 미수금이 발생했다고 하네요.. 왜 이러죠? 주식 미수금 발생 시 해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아시아 증시 순위 유럽 증시 이탈리아 및 유럽 증시가 떡락중인데 예견된 결과인가요?? 한국및아시아유럽등 지금보다 더 떨어질까요?? 현 상황을 이해하기쉽게 알려주세요~ 아시아증시 국내,중국,인도 등 아시아 증시 단기전망에 대해 알려 주세요?? 아시아지역 주가가 급락하고 있습니다. 급등에 따른 조정이라고 하는데 어떤 이유인지???그리고 국내, 중국 인도지역 펀드에 거치(2천만원),적립식(160만원)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환매를 고려하고 있는 상황에서 그리 좋지는 않은것 같은데.. 수익률은 20~30%정도 났고, 환매시기를 3개월... 트럼프가 당선될 것 같은데 아시아 증시가 왜 폭락하는거죠? 제가 이과라서 왜그런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아시아증시 亞증시 ?? "亞증시 동반하락 " 이런 문구가... 신문이나.. 뉴스에 뜨는데요 여기서 亞: 버금 아 ,누를 압 인데.. 글 내용을 보면 亞증시 = 아시아증시 .. 이렇게 표현되는것 같더라구요.. 제가 잘못 이해했는지 몰라도.. 亞증시 무슨 뜻입니까?

    no1icon 0
    2026-06-05 21:30:20
    아시아 증시 전망 어떤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