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주식을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지식이 많이 없습니다 .. 리노공업 주가 전망이 어떻게 되는지 조언 좀 부탁드려요!

답변일
2026-06-03
조회수
4,781회
좋아요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의료부문에대한 기대감도 있고 ,최근 영업이익률도 40%대에 달하고 , 3분기 예상실적은 전년 동기대비 상당히 늘었고, 목표주가 18만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장기적 비전을 괜찮을 수 있으나 종토방에서는 지금은 안들어가는게 정신건강에 좋다는 평이 많을정도로 요즘 주식 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본인이 선택해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성투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8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차량 할부 금액 정확하게 계산해보고 싶은데, 차량 할부 계산기 정확하게 뚜들겨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2

    SK 증권 이벤트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요즘 아파트 값 엄청 하락하던데, 앞으로 아파트 값 전망 어떨까요?

    no1icon 12

    주식 하다 보면 유상증자 무상증자 이런 단어 많이 보이는데, 혹시 3자배정 유상증자 뜻이 뭔가요?

    no1icon 12

    사건사고 뉴스 기사 언론에 올리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2

    혹시 온라인 광고 마케팅 비용 업체에 맡기면 얼마나 드나요?

    no1icon 12

    LG 화학 주식 주가 전망 어떤가요?

    no1icon 12

    혹시 건축물대장 열람 무료 열람 할 수 있는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2

    혹시 계좌이체 현금영수증 가능 한가요?

    no1icon 12

    부동산 법인 설립하려고 하는데요. 부동산 법인 설립방법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2

    근저당 설정 왜 해야 하는 건가요? 근저당 설정 비용 얼마나 드는지도 알려주세요.

    no1icon 12

    친구가 삼전 순약 공업 회사에 취직했다고 하는데, 여기 정확하게 무슨 일 하는 곳인가요?

    no1icon 12

    집합건물이 어떤 걸 말하는건가요? 집합건물 뜻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주식 반대 매매 하면 위험하다는데, 왜 위험한건가요?

    no1icon 12

    세종시 집값 한창 오르다가 요새 엄청 떨어지던데, 세종시 집값 얼마나 떨어진건가요? 앞으로 안오를까요?

    no1icon 12

    온라인 설문 조사 만들어야 하는데, 무료로 설문 조사 만들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2

    혹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암 보험 비교 사이트 있나요?

    no1icon 12

    기간제 근로자 근로계약서 양식 필요해서요~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2

    소자본으로 창업하려는데 경쟁력 괜찮은 아이템 뭐가 있을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코롱인더 투자를 고민중인데 요즘 코롱인더 투자 전망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no1icon 12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리노공업 주가 어떻게 되는지 아세요? 리노공업 주가 혹시 어떨까요? 이거 괜찮은 회사인지도 싶고 좀 잘 아시는 분이면 저 설명좀 해주시면 좋을 거 같은데 알려주세용 ㅠㅠ 리노공업 주가 괜찮을까요? 리노공업 주가 시총 3조원 돌파할 것 같은데 매수하기에는 너무 고점일까요??? 현재 리노공업 주가 19만원 돌파하고 있는데 이 가격에 매수하는 게 맞을까요? 만약 나중에 조정이 온다면 좀 더 리노공업 주가 떨어졌을 때 할까 고민중인데 고수님들 리노공업 주가 다들 어떻게 보고 계신가요? 리노공업주가 리노공업 주가요 리노공업을 알게되었는데 주가가 더 오를거같아서 매수하고싶지만 지금 이미 주가가 18만원을 돌파해서 지금 이가격에 사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조금 더 상황보고 떨어지면 사는게 나을까요? 참고로 리노공업은 장기로 보고 있어요! 리노공업 이대로 매도 하는게 나을까요? 최근들어 주가가 뚝뚝 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많은 실망감을 가져다 주었는데요 다시 반등 보여줄수 있을거라 생각 했으나 별다른 변화 없이 지속적으로 하락세를 보이는 리노공업에 이제는 매도를 하는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매도타이밍 어떻게 잡아야 할지 궁금해 지식인 올려보니... 리노공업주가 리노공업 주가전망 어떨까요??? 5G 수혜주라 해서 눈여겨 보고 있는데.. 들어갈만 할까요??? 잘아시는 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no1icon 0
    2026-06-03 13:42:27
    주식을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지식이 많이 없습니다 .. 리노공업 주가 전망이 어떻게 되는지 조언 좀 부탁드려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