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이지바이오 주가 계속 상승세던데, 앞으로도 계속 상승세일까요? 주가 전망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7
조회수
1,791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요즘 장이 너무 하락 장이라 관망 추천드립니다.
장기적 비전을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주식 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본인이 선택해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성투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맥도날드 주가 상승세인가요? 맥도날드 투자하는거 괜찮을지 주가 전망 알려주세요~

    no1icon 16

    개인신용정보서 필요한데, 어디서 어떻게 발급 받는 건가요?

    no1icon 16

    좌담회 알바가 있던데, 자담회 알바 하는 일이 뭔가요?

    no1icon 16

    부동산 집 알아보러 다니고 있는데, 제가 갔던 곳에서 중개 수수료 비싸게 받는 것 같아서요... 부동산 중개 수수료 보통 얼마 정도 나오는게 정상인가요?

    no1icon 16

    한국 제강 회사 들어가려고 준비중인데, 여기 연봉이 얼마나 되나요?

    no1icon 16

    야간 수당 관련해서 질문합니다 야간에는 수당이 붙어서 돈을 더 받는다는데 얼마나 더 받을 수 있나요?

    no1icon 16

    신한RPM카드 혜택이 괜찮다고 해서 발급받으려는데 연회비가 얼마인가요?

    no1icon 16

    알리알리 확인해보니 미래 아파트 시세를 측정할 수 있는데 이거 정확한 건가요?

    no1icon 16

    합당한 사유가 있다면 변론기일 연기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절차가 복잡한가요?

    no1icon 16

    농협비씨카드 발급 받으려는데 연회비 가장 저렴한게 뭐가 있을까요?

    no1icon 16

    지금 빗썸 리플 시세 얼마인가요? 그리고 전망을 어떨지 궁금합니다

    no1icon 16

    저번에 길에서 여장 남자를 본 거 같은데 너무 놀라서 그냥 지나쳤어요 다음에 보면 신고하려고 하는데 여장한 것도 처벌 받나요?

    no1icon 16

    이크레더블 신용평가 잘 받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아주캐피탈 없어졌나요? 검색하면 우리금융 캐피탈로 나오는데요

    no1icon 16

    자동차 검사기간 조회 놓치면 과태료 물어야 한다는데, 자동차 검사기간 조회 어떻게 하는건가요?

    no1icon 16

    보험금 청구 한 번도 안해봤는데, 삼성화재 보험금 청구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혹시 청약 계약금 대출 받을 수 있는 방법 있나요?

    no1icon 16

    신혼부부 행복주택 신청해보려고 하는데요 ! 입주 자격 조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건강보험 완납증명서 필요한데 어떻게 발급 받을 수 있나요?

    no1icon 16

    자동차 정기 검사 꼭 받아야 하는 건가요? 안 받을 경우, 자동차 정기 검사 과태료 얼마나 물어야 하나요?

    no1icon 16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이지바이오 주가 대응 전략 어떻게 세워야할까요?? 이번에 무상증자 결정 소식 등으로 장초부터 급등 보이며 이지바이오 주가가 신고가 달성했더라고요!!! 이후에도 사료첨가제 수요 증가 기대 등 나오고 있는거 보니 이지바이오 주가 뭔가 더 오를 것 같은 느낌이라 기대가 되더라고요!!!! 이번 소식 이후 이지바이오 주가 어떻게 보는 게 좋을 지... 이지바이오 관련 이지바이오가 사료 관련주 중 대표주로 알고 있습니다. 식품 사재기, 식량난과 관련이 있을까요? 코로나로 인해 육류 수산물이 오르면 연관되어 있지 않을까요? 이지바이오주가 이지바이오 주가 또 가기 시작하는데.. 진짜 궁금해서요 이지바이오 주가 10만원대... 불가능한 일일까요? 사실 지금 매도해도 뭐 상관 없습니다만.. 사람 욕심이라는게 조금 더 수익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잖아요. 이런 기회가 없기도 하고요.. 이지바이오 조금 더 욕심을 부려도 될런지.. 이지바이오 주가 전망에 대해 제가 따로 들은게 있습니다 분할 상장 이후로 주식카페에서 이지바이오 주가 전망에 대해 들은게 있는데 장난 아니더라구요... 이 주식 전망에 대하여 지식인분들의 고견을 좀 듣고싶습니다. 이지바이오주가 이지바이오 주가 10만원 찍을까요? 이지바이오 주가가 엄청 올라가는데요. 이지바이오 주가 어떻게 보시나요? 이지바이오 주가 지금 신규로 매수하는건 미친짓이겠죠? 기분상 왠지 지금이라도 이지바이오 주가 매수하면 10만원까지 먹을 수 있지않을까 싶어서요.

    no1icon 0
    2026-06-07 23:44:15
    이지바이오 주가 계속 상승세던데, 앞으로도 계속 상승세일까요? 주가 전망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