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전공 계열 회사인 동우화인켐 입사 희망하고 있는데, 여기 입사하게 되면 초봉이 어느 정도 되나요?

답변일
2026-06-06
조회수
2,568회
좋아요
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동우화인켐 입사하시게 될 경우, 초봉은 3,888만원 정도 됩니다.

더 나아가 평균 연봉은 5,293만원이며, 에너지 화학 업종 평균 연봉은 4,172만원인 점 또한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알려드린 초봉, 연봉 정보는 추청일 뿐,

정확한 연봉은 입사 시에 확인해보시는 것이 가장 좋으니 알려드린 정보는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9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근로기준법 확인하려는데 어디서 보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괜찮은 경매사이트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4

    주택청약 신청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둔촌주공 아파트들 중 대장아파트 시세 알려주세요.

    no1icon 14

    투자다산운용사 자격증 공부하는 방법 꿀팁 알려주세요.

    no1icon 14

    부가세 계산기 무료로 사용하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4

    변리사 돈 많이 버나요?

    no1icon 14

    자영업자입니다. 소상공인 지원 받을수 있는 자격조건 알려주세요.

    no1icon 14

    예단 준비해야하는데 뭐가 좋을까요?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4

    구인 사이트 어디 이용하시나요? 구인사이트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4

    법인소유 생활형숙박시설 분양권 매도하면 법인세 10%만 내나요?

    no1icon 14

    물건경매 알아보는데요 부동산 경매물건 조회방법 좀 부탁드려요.

    no1icon 14

    오피스텔 분양 관심있습니다. 분양 정보 최대한 많이 볼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4

    공탁 종류가 무엇이 있나요?

    no1icon 14

    채용공고 많이올라오는 취업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14

    헐값에 나온 괜찮은 맹지 사려고 하는데, 사기 전 건축이 가능할 수 있게 맹지 탈출할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주식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보안관련주 뭐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P2P대출 받을 수 있는 곳 중 금리가 가장 낮은 곳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4

    주식을 좀 시작해볼까 하는데 모바일 주식 앱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14

    주식투자 하려고 하는데 인공지능 관련주 전망이 어떤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14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동우화인켐 자기소개서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동우화인켐 상반기 신입채용에 공정개발 직무로 지원해보려고 하는데요. 자기소개서 작성을 어떻게 해야할 지 막막하네요. 혹시 자기소개서 작성에 참고해볼만한 자료가 있을까요? 동우화인켐 연봉정보가 궁금합니다. 고졸은 생산직/사무직 2개분야 채용이 있더라고요. 하반기에 넣을 준비중입니다. 생산직은 어느정도 감이 잡히는데요 사무직에 대한 정보가 하나도 없습니다. 고졸 사무직 연봉정보 부탁드립니다. 동우화인켐 익산 터미널에서 팔봉 동우화인켐 가는방법 이번 수요일 한시까지 가야되는데 도통 방법을 모르겠네요 택시타자니 완전 비쌀거 같고.. 알려주세요 시내버스나 이런거 좀 자세히 알려주세요 ㅠㅠ 어디까지 버스타고가서 어디서부터 어떻게 가는지 정말 동우화인켐이 어딧는지도... 동우화인켐에대해서 자세히알고싶습니다 동우화인켐이어떤회사인지알고싶습니다.. 금현제 전문대학에 다니고있는데요.. 2학년이라 취업하려고 하는데 .. 궁금한점은 채용시기와 연령제한은없는지... 연령제한하는 회사가많아서요... 제가27살이라..안정된직장에서 열심히일하고싶은데 ㅠ ㅠ 기능직쪽으로 자세하게알고싶습니다... 조언... 동우화인켐 동우화인켐 직원채용 언제쯤 할까요?? 저는 동우화인켐에 입사를 하고 싶은데 기능직 남자사원은 언제쯤 채용을 할 예정인지 알고 싶습니다.ㅠ

    no1icon 0
    2026-06-06 11:33:11
    전공 계열 회사인 동우화인켐 입사 희망하고 있는데, 여기 입사하게 되면 초봉이 어느 정도 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