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이더리움 클래식이 시세 굉장히 좋은 상태로 유지 되고 있는데 앞으로 전망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일
2026-06-07
조회수
2,068회
좋아요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이더리움 클래식 유지는 아니구요
이더,이더클래식,에이다,솔라나,도지 등은 호재 있지않으면 보통 비트 따라갑니다.
장기적 비전을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코인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본선하셔서 성투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8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요즘 보이스피싱 심하던데 보이스피싱 당했을때 대처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대전 부동산 전망이 어떤가요?

    no1icon 15

    기업은행 카드 바꾸려고 하는데 혜택 좋은 카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건축물 용도 변경해야되는데 변경하는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동부 자동차 보험 가입하려고 하는데 보험사별로 비교해볼 수 있는 사이트 있을까요~?

    no1icon 15

    동부 손해보험 가입하려고 하는데 보험 비교해볼 수 있는 사이트 있으면 공유부탁드립니다.

    no1icon 15

    코린이입니다 엘프 코인 현제 시세 전망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보험해지 환급금 어디가 가장 저렴한가요? 알려주세요!

    no1icon 15

    NH농협 생명보험 가입 고민중인데, 사람들 많이 가입하는 보험상품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5

    스텔라루멘 시세 전망 어떤지 알려주세요! 투자해도 괜찮을까요?

    no1icon 15

    유로 환전하려고 하는데 지점마다 환율이 조금씩 다른가요? 어디서 환전해야 될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15

    개인형IRP 가입하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세액공제 가능한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건설업 고용산재 보수 총액신고 어떻게 하는건지.. 신고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신한은행 신용대출 받으려고 하는데 제출해야 되는 서류가 어떤 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제 마음대로 진행했던 업무가 있는데, 그걸로 인해서 배임죄로 고소당했습니다... 배임죄 처벌 수위 어떤지 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5

    건물 등기부등본 발급 받았는데, 어떻게 보는건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제가 얼마 전에 주식을 시작했는데요...! 주식 손해 안보는 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삼성 더원카드 어떤 혜택이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삼영전자 주가 상승세던데, 앞으로의 주가 전망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네오코인 앞으로 전망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빗썸 이더리움 클래식 시세 관련해서 문의좀요? 최근에 빗썸에서 매수한 이더리움 클래식이 시세가 굉장히 좋은 상태로 유지가 되고있는데요. 수익을 꽤 본 상태에서 추가적으로 좀 더 가져가 볼만한가 싶어서 고민입니다. 제가 코인을 잘 아는 상태에서 진행 한 건 아닌데 앞으로 어떨까요?? 이더리움 클래식 시세 요즘 어떤가요? 이더리움 클래식 시세 근황 요즘 괜찮나요? 예전에 아버지가 조금 샀다는 걸 들었는데 요새 어떤가요? 이더리움클래식시세 이더리움클래식 전망 시세 사는법 궁금.. 안녕하세요 이더리움클래식 전망 시세 사는법 찾고있습니다. 듣기에는 이더리움클래식이굉장히 뜨고있다고하던데요,,, 이더리움클래식 전망 시세 사는법에대해 잘아시는분 답변부탁드릴께요 ㅠㅠㅠ 이더리움클래식 시세 얼마까지 갈까요? 전망이 어떤가요? ... 차트를 보니 이더리움 클래식은 엄청떨어졌던데 지금들어가면 또올라갈까요? 최근에 유튜브에서 강비트님 영상봤는데 강비트님도 이더리움클래식에 대해서 말씀하시더라고요.. 이더리움클래식 다시 올라갈수있을까요? 코인잘아시는분들 저도좀 알려주세요!! 이더리움클래식시세 이더리움클래식 시세 매수해도 될까요?? 신규로 매매할 코인 종목 보고 있는데.. 매수 망설여지긴 하네요 이더리움클래식 시세 앞으로도 어떻게 될까요?? 지금 이더리움클래식 시세로 매수해도 괜찮을까요? 이더리움클래식 시세 저점을 모르겠어서 매수 쉽게 못하고 있는데 고수님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no1icon 0
    2026-06-07 02:56:09
    이더리움 클래식이 시세 굉장히 좋은 상태로 유지 되고 있는데 앞으로 전망이 어떻게 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