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어보브반도체 주가 계속 오르락 내리락 하던데, 앞으로 전망이 어떤지 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6
조회수
2,800회
좋아요
1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2023.01.25 오늘 기준으로 어보브반도체 주가는 빨간색으로 상승세지만
요즘 장이 너무 오르락내리락하며 최근들어 계속 하락 장이라 관망 추천드립니다.
장기적 비전을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주식 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함부로 추천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바라며 투자는 본인이 선택해서 결정하시길 바라며 성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9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친구들 몇 명 데이터 라벨링 알바 한다고 하던데, 데이터 라벨링 알바가 뭐 하는 건가요?

    no1icon 15

    혹시 부동산 가계약 파기 손해 안 보고 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no1icon 15

    초보운전입니다! 면허 딴지 얼마 안돼서 아직 도로표지판 구분을 완벽하게 하지 못하는데, 도로표지판 종류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캐나다 비자 받는데 범죄수사경력회보서 필요하다고 하던데, 이거 어디서 발급받나요?

    no1icon 15

    중진공 정책자금 기업 자격조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원산지를 잘못 표기한지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원산지 표기법 위반으로 걸렸는데, 원산지 표기법 위반 과태료 얼마나 무는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5

    자동차등록번호 조회 어떻게 하는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가끔 생동성 알바 공고 올라오던데, 생동성 알바가 뭐 하는 건가요?

    no1icon 15

    코인 한 번 사보고 싶은데, 코인 종류 어떤게 있나요?

    no1icon 15

    이천에 집 알아보려고 하는데, 거리가 멀어서 인터넷으로 먼저 알아보려고요. 혹시 매물 정보 많이 올라와 있는 이천 부동산 사이트 있나요?

    no1icon 15

    창업 해보고 싶은데, 앞으로 전망 좋은 창업 종류 어떤게 있는가요?

    no1icon 15

    공공분양이랑 민간분양 어떻게 다른 건가요? 공공분양이랑 민간분양 차이 알려주세요.

    no1icon 15

    운정에 괜찮은 집 나온게 있어서 매매 고민중인데, 운정 부동산 앞으로 괜찮은지 전망 알려주세요~

    no1icon 15

    부모님 빚이 많아서 상속 포기 신고서 작성하려고 하는데요. 상속 포기 신고서 어떻게 작성하는 건가요?

    no1icon 15

    각서 써야할 일이 있는데, 법적 효력 있게 작성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우리나라에 무슨 진흥원 되게 많던데, 진흥원이 뭐 하는 곳인가요?

    no1icon 15

    아버님이 노인 일자리 알아보고 계시던데, 혹시 시니어 인턴십 신청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no1icon 15

    어쩌다 보니 하우스푸어가 됐는데, 하우스푸어 벗어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5

    면허따고 첫 차 사려고요! 자동차 등록 어떻게 하는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카페24 창업센터 가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어보브반도체 주가 매매한다고 괜찮을까요? 어보브반도체 주가 많이 오른거로 아는데 요즘에는 이 기업 어떤가요? 전 차트만 봐도 눈도 아프고 넘 어지럽네요. 어보브반도체 주가 혹시 지금 매수해도 넘 늦지 않았으면 간단하게 소개라도 받을 수 있을까요? 전망이라도 알려주심 감사해요. 어보브반도체 주가 지금 매수를 해도 수익좀 볼수 있을까요? 어보브반도체 주가 많이 뛰었잖아요. 늦은 감이 없지 않는데.. 지금이라도.. 어보브반도체 종목 매수를 해서 약간이라도 수익좀 보고 싶거든요.. 반도체 품귀현상이 하루아침에 해결이 될 것은 아니라고 개인적으로 판단하는데요. 이상태로 1달 정도만 보유를 해서 수익좀 볼수 있을까요?... 어보브반도체주가 사물인터넷 관련주 계속 오를까요? 사물인터넷 관련주 계속 오를수 있을까요? 보안주 위주로 오른다던데 전망이 어떻게 될까요? 사물인터넷 관련주 플랫폼 사례와 센싱기술때문에 오르는 것 같던데 대장주 그런거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어보브반도체 좋아보이는데 어보브반도체 실적도 좋아지고 괜찮은 것 같네요 상승 여력도 있어보이는데 어보브반도체 어떻게들 보시는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어보브반도체주가 어보브반도체 주가 흐름 좀 알려주세요 어보브반도체 주가 흐름 괜찮나요? 사실 주식초보라 어보브반도체 주가 상승 이유 모르겠어요 ㅋ 어보브반도체 주가 안내 좀 부탁드려요.

    no1icon 0
    2026-06-06 21:02:30
    어보브반도체 주가 계속 오르락 내리락 하던데, 앞으로 전망이 어떤지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