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신일제약 주가에 관심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신일제약 주가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답변일
2026-06-07
조회수
2,471회
좋아요
2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요즘 장이 너무 하락 장이라 관망 추천드립니다.
장기적 비전을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주식 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본인이 선택해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성투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항공우주 관련주 주목해야 하는 기업 알려주세요

    no1icon 15

    마곡아파트 전망 좋아보여서 매매 알아보고 있거든요. 마곡지구 호재 알려주세요.

    no1icon 15

    공공지원 민간임대 지원자격이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5

    부모님이 연세 드시면서 저렴한 농가주택 마련하길 원하시더라구요..! 저렴한 농가주택 매매가 보통 얼마 정도 되나요?

    no1icon 15

    사업자번호 어떻게 조회하나요?

    no1icon 15

    노후 준비로 정기보험 알아보고 있습니다. 보험료 저렴하고 괜찮은 곳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5

    대기환경보전법 시행령 관련법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대출을 받아야하는데 단기간에 신용점수 올리기 좋은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주식에 대해 잘 모르는데 핑거 주가 전망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요.

    no1icon 15

    대출계산 해보려고 하는데 대출계산기 어디서 볼 수 있나요?

    no1icon 15

    부동산에 관심이 많은 편인데 세곡동아파트 시세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이번에 복리 적금 들려고 하는데 이율 가장 높은 은행 알려주세요!

    no1icon 15

    간이사업자 신청하려고 하는데 신청시 필요한 서류 목록 알려주세요!

    no1icon 15

    송파구 아파트 매물과 시세를 알아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인도 주식 투자해보려고 생각중인데 소액만 투자하는게 좋을지 고민되네요~ 팁 좀 부탁드려요!

    no1icon 15

    기대출 과다자 추가대출 알아보고 있습니다.. 받을 수 있는 곳 있다면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5

    청년 일자리 지원사업 알아보고 있는데 어디서 신청하면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중고장터에서 사기를 먹어서 신고했는데 배상명렁 신청서 작성하라네요… 어떻게 작성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기흥역 아파트 시세와 매물 좀 확인해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봐야 매물이 많은가요?

    no1icon 15

    알바 하려고 하는데 알바 수습기간 동안 급여를 90%만 지급한다는데 이게 맞는건가요?

    no1icon 1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신일제약 주가 때문에 문의드려요!! 안녕하세요 제가 업체 잘못 골라서 신일제약 9월초 17.000원에 매수 물타기 해서 15,500원에 800주 보유하고 있습니다 너무 이슈가 없어 도통 마이너스15%이상이네요ㅠ 손절을 해야 할까요? 아님 좀더 두고볼까요?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 신일제약 주가 코로나 백신 때문이에요? 아무리 생각해도 덱사메타손 관련주로 부각될 수밖에 없는데 신일제약 주가 반응 보니까 그 방향이 아닌 것 같더라고요 제가 지금 상황을 잘못 이해하고 있는 건가요? 신일제약주가 신일제약 주가 요즘 어떤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매수한 종목인데 투자하면서도 너무 어렵고 뭔가 자꾸 떨어지는 거 같기도해서 신일제약 주가 관련해서 알고 싶거든요. 혹시라도 신일제약 주가 관련해서 알만한 내용이 있을까요? 신일제약 주가 2차 시세 루머 팩트 말씀해주세요. 신일제약 주가 2차시세 예고된 상태네요 지금 주식카페 분위기가 그래서.. 진짜로 다시 신일제약 주식으로 손실 회복 기대해봐도 되는지 솔직히 좀 떨리기도하고 의심도 가고 복잡한 심정이네요 사실 의심이 더 강해요 근데 또 힘은 되살아난것같기도하고 ㅠ 신일제약 지금 현 주가대에서... 신일제약주가 신일제약 주가 지금 진입해야겠죠?? 신일제약 주가 다들 저평가 종목이라고 얘기하는데 지금 매수.. 괜찮겠죠? 다음주 장 한번 봐야하나?? ㅠㅠㅠㅠ혹시나 가지고 계신분들 ㅠㅠㅠ

    no1icon 0
    2026-06-07 13:12:44
    신일제약 주가에 관심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신일제약 주가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