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주식을 시작해볼까 하는데 와이아이케이 주가 전망이 어떻게 될까요? 차트 분석 해주실 분 있을까요 ?

답변일
2026-06-06
조회수
2,157회
좋아요
20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와이아이케이는 고속 메모리테스터 검사장비 제조 공급업체입니다.
메모리 웨이퍼 테스터 등을 주요 제품으로 하고 있고 , 삼성전자와 계약 체결 소식이 주가에 반영돼 급등한 것으로 보입니다. 거래량도 이 소식 후 급증하는 중입니다만 요즘 장이 너무 하락 장이라 관망 추천드립니다.
장기적 비전을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주식 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본인이 선택해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성투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0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급하게 개인돈 대출 받으려고 하는데 개인돈대출 자격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4

    주린이라 모르는 게 많은데 오하임아이엔티 주사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no1icon 14

    KSTARTUP 창업기업지원 서비스 바우처 신청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울산 청약 일정 소식 바로바로 알 수 있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4

    대통령 취임식 참석하는법이 궁금합니다! 참석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하나은행 체크카드 발급받으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혜택 좋은 카드 알려주세요 !

    no1icon 14

    지원을 받으려고 하는데 한부모 가족 증명서 필요하다고 하네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주식을 지금이나마 시작하려고 합니다 바나듐 관련주가 뜨고 있다고 하던데 전망좋은 종목으로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4

    주식에 대한 공부를 하려고 알아보던 도중에 돈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다루어라 라는 책을 읽어보라던데 도움이 될까요?

    no1icon 14

    외국인 한국 입국 하게되면 필요한 서류와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자세하게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14

    주례 없는 예식이라 혼인서약서 하기로 했는데 센스 있으면서 혼인서약서 공유부탁드려요!!

    no1icon 14

    운전면허증 잃어버려서 재발급 받으려고 하는데 재발급 받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폐배터리 관련주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사실적시 명예훼손 성립요건 알려주세요 전과기록이 있는데 그걸 알게된 지인이 단톡방에 퍼트렸더라고요 명예훼손으로 고소할 수 있나요?

    no1icon 14

    PI 첨단소재 주가 전망 어떻게 보세요?

    no1icon 14

    KCB 신용점수 올리는 방법 알려주세요ㅎㅎ 신용점수가 떨어졌는데 어떻게 올릴수있나요

    no1icon 14

    사건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했는데 판례검색 안되네요..? 원인이 뭘까요 ㅠ

    no1icon 14

    생체 2급 필기시험 준비중입니다. 기출문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4

    보험 알아보고 있습니다. DB생명 보험상품 중 인기 좋은 보험상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모아둔 자금이 좀 있어서 천안 아파트 매매 생각중입니다. 인기 많은 아파트 시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와이아이케이 주가 반도체 호재 때문인가요 아니면 와이아이케이 주가가 많이 올랐던데 전체적인 반도체 호황 때문인가요 아니면 제주반도체 등과 함께한 스포츠토토 입찰 건 때문인가요 전자면 좀 더 두고 후자면 입찰 가능성 타진해보고 빼려고요 와이아이케이 주가 매도 타이밍 언제? 와이아이케이 주가 팔아볼까하는데 와이아이케이 주가 언제쯤 팔면 좋을까요? 와이아이케이주가 초보주식 상담 셀바이오텍 요즘상황어떤가요 5만일때삿는데 계속 내려가내요 지금-4프로정도되는데 더내려갈라나요 소스좀주세요ㅠ 와이아이케이도 -2프르ㅠ 그냥손절해야댈라나요 와이아이케이 주가 꾸준히 가지고 가야할까요? 와이아이케이 주가 2000원대 진입을 했었습니다. 상한가 8000원 찍었을 때 안빼고 가지고 있었는데, 지금 좀 눌리고 있네요. 흐음,,, 앞으로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계속 가지고 갈만한 종목인가요? 아니면 와이아이케이 주가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시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와이아이케이주가 주식 초보 질문 입니다 안녕하세요 삼성에 관련된 주식중에 삼성반도체 수익이 많이 늘면 삼성전자 주식도 같이 오르나요? 아니면 삼성반도체 관련 주식이 삼성전자 말고 다른게 또 있는지요?

    no1icon 0
    2026-06-06 00:03:31
    주식을 시작해볼까 하는데 와이아이케이 주가 전망이 어떻게 될까요? 차트 분석 해주실 분 있을까요 ?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