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주식 시작한지 얼마 안 된 주린이인데 IBM 주사 전망 어떻게 보시는지 공유부탁드립니다.

답변일
2026-06-10
조회수
1,313회
좋아요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IBM 2분기 깜짝 실적에도 주가 하락이 보여지며 지금 주식 시장 자체가 좋지 않아 전망을 예측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제가 아래 IBM 관련 기사를 첨부할테니 한번 보시면 투자하실때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https://www.mk.co.kr/news/stock/view/2022/07/640773/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급할 때는 전화회의라도 해야하는데, 컨퍼런스콜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요즘 이직할 때 레퍼런스 체크 하는 곳 많던데, 레퍼런스 체크 법적으로 문제될거 없는건가요?

    no1icon 17

    노인 인권 교육이라는게 있던데, 이거는 누가 받는 건가요? 노인 인권 교육 대상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요즘 아동 학대 사례 뉴스에 많이 나오던데, 혹시 아동 학대 신고하게 되면 처벌 어떻게 받나요?

    no1icon 17

    과징금 VS 과태료 VS 벌금 어떻게 다른건가요? 다 벌 받을 때 내는 것 같은데, 차이점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잡 코리아처럼 구인구직 국내 해외 다양하게 많이 올라오는 일자리 플랫폼 알려주세요~

    no1icon 17

    매일 와서 영업 방해하는 분이 있는데, 한 번 더 오시면 영업방해죄 신고 하려고 합니다. 혹시 영업방해죄 신고하게 되면 어떤 처벌을 받게 되나요?

    no1icon 17

    혹시 언어 폭력 신고 하면 처벌 받나요?

    no1icon 17

    우진아이엔에스 주가 앞으로 전망 어떤가요?

    no1icon 17

    구미 주택 매매 매물 올라와 있는 사이트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7

    정부에서 주는 출산 축하금 어떻게 신청하고 어떻게 받는 건가요?

    no1icon 17

    재개발 조합원 자격 조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비트코인 시작해 볼까 하는데, 요새 코인 시장 어떤가요?

    no1icon 17

    전세금 담보대출 받으려고 하는데, 전세금 담보대출 받을 수 있는 대상 조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보험 좀 알아보려고 하는데, 워낙 많은 보험 회사가 있어서 어떤 곳이 괜찮은지 잘 모르겠습니다..! 보험 회사 인기 순위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신용 불량자라 개인회생 중입니다. 제가 차가 필요해서 사지는 못하고 장기 렌트라도 해보려고 하는데, 개인회생 장기렌트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코인에 대해서 아직 아는게 별로 없는 코린이 입니다. 코인 지갑에도 종류가 있다고 들었는데, 코인 지갑 종류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혹시 국내 신축 아파트 매물 정보 볼 수 있는 곳 아시면 알려주세요!

    no1icon 17

    관세사 되려면 무조건 관세사회 등록 해야 하는 건가요?

    no1icon 17

    회사 취업하고 몇 일 뒤 이유 없이 해고 당했습니다... 그래서 부당 해고 구제 신청 하려고 하는데, 부당 해고 구제 신청 할 수 있는 신청 요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맥킨토시에서 IBM 컴퓨터를 바꾸려고 하는데 맥킨토시에서 IBM으로 옮기는거 추천하시나요 현재 디자인프로그램 사용중이고, 워드,문서파일은 마이크로소프트쓰고 있습니다. 아이맥에 있는 파일들을 IBM으로 옮겼을때 문제는 없는지요? IBM시계 좋은건가요?? IBM다니시는 분께 받은건데 이 시계 가격과 좋은지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요?? IBM IBM 평균인가욤?? 키 154 몸무게 39 IBM 16.4 IBM이 뭐고 평균인지 알려주세요 IBM 과 MAC의 뜻과 차이점이 뭔가요? 안녕하세요. 편집 디자인을 배우려는 사람입니다. 취업 사이트에서 채용공고를 보려고 상세검색을 하는데 편집 디자인(IBM) 과 편집 디자인(MAC)이 있더라고요. 질문을 정리하자면, 1. IBM 과 MAC의 뜻이 어떻게 되나요? 2. IBM 과 MAC 차이점은 뭔가요? 자세한 설명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BM ibm aix 학원을 찾고 있습니다. ibm aix 자격증을 따려고 합니다. 초보라서 그러는데 초보들도 학원다녀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을까요? 제가 사는 곳은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인데 가까운 학원이나 취득에 필요한 지식이나 등등. 전문 지식인의 조언을 구합니다.

    no1icon 0
    2026-06-10 04:07:01
    주식 시작한지 얼마 안 된 주린이인데 IBM 주사 전망 어떻게 보시는지 공유부탁드립니다.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