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주식 시작하려고하는데 주식시간 언제인가요? 거래시간 좀 알려주세요ㅎㅎ

답변일
2026-06-07
조회수
3,027회
좋아요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국내주식 거래 정규시간은 9시 ~ 3시 30분 입니다.

동시호가 장 시작 동시호가 8시 30분 ~ 9시
동시호가 장 마감 동시호가 3시 20분 ~ 3시 30분

시간외 종가 자정 시간외 종가 8시 30분 ~ 8시 40분
시간외 종가 장후 시간외 종가 3시 40분 ~ 4시

시간외 단일가 4시 ~ 6시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삼성 TAPTAP O 카드 신청 하는거 어떤가요? 이거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법인인감 개인인감 사용인감 등 다양한데 차이점이 뭔지 궁금합니다

    no1icon 16

    좀 민감한 부분이라 그런데, 이력서 가족사항 꼭 적어야 하는 건가요?

    no1icon 16

    저희 가족들이 갤러리아에 자주 가서 갤러리아 백화점 카드를 새로 신청하려고 합니다 ㅎ 갤러리아 백화점 카드 혜택 좋은 것 추천해주세요.

    no1icon 16

    통원확인서 받으려고 하는데 핸드폰으로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no1icon 16

    중증장애인 혜택이 어떤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항공기 할인도 받을 수 있나요?

    no1icon 16

    코인선물거래 어떻게 하는건지 알고싶어요 일반적인 투자로는 본전을 찾기가 힘드네요 ㅠ

    no1icon 16

    상간녀 위자료 소송 얼마나 최대로 받을 수 잇는지 궁금합니다

    no1icon 16

    혹시 외감 대상 기업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6

    사용대차확인서 작성 해야 하는데, 한 번도 작성해본 적이 없어서요 .. 이거 작성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제가 얼마 전에 신한 기프트 카드를 받았는데, 어떻게 사용하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ㅠ 신한 기프트 카드 사용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미국증시 NVR 투자를 고민중입니다 앞으로 전망이 어떨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병원진료 중에 있습니다. 진료가 의심스러워 다른 병원에서 진료를 다시 받고 싶은데 그러면 다시 검사비와 치료비가 발생하겠지요. 이럴경우 *양쪽의 병원비를 모두 실손보험에 청구가 되는지요?

    no1icon 16

    요새 환경 문제 때문에 탄소 제로 적금 상품도 있더라고요! 환경 보호도 하고 적금도 할 겸 이거 가입해보려고 하는데, 탄소 제로 적금 상품 금리랑 혜택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PMI 지수가 뭔지는 알겠는데, 이거 어떻게 산출하는건가요? PMI 지수 산출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도마 변동 11구역 청약 정보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6

    차 한 대 뽑을거라 하나 오토론 받으려고 하는데, 이거 대출 거부 당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더라고요 ㅠ 혹시 하나 오토론 대출 받을 수 있는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6

    요즘은 다들 성 평등 시대를 살고 있는데, 우리나라는 아직 조선 시대 사상 많이 남아 있어서 그런지 성 평등 관련 문제들이 많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ㅠ 성 평등 문제 해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요새 무인도 매매 많이 하더라고요. 그런데 무인도 매매 잘 못 하면 손해라던데, 무인도 매매 하기 전 알아봐야할 사항들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예전부터 궁금했던건데, 한국 P&G 회사 어떤 회사인가요?

    no1icon 16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청소년 주식? 주식을 해보려고 알아보고있는데 장 시간이 있는건 알고있엇지만 3시30분까지밖에 안하는건 몰랏네요....혹시 주식 시간쪽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디ㅡ 주식질문 시간내외거래 주식 시간내거래와 시간외거래를 합해서 상한가면 다음날 시초가는 얼마에 시작하나요? 주식시간 주식 나무 앱 주식시간이후 판매 질문 주식 어플로 나무앱을 쓰고있는데요 군인이라 주식 정규판매시간에는 거래를 하지 못하는데요 주식 시간이 끝난이후 종가 기준플러스마이너스 로 판매예약?인가판매?인가 가능하다고 들었는데요 나무앱으로 어떤거 누르고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미국주식시간 어떻게 거래하시나요? 미국주식을 해보려고 알아보고 있는데요 미국주식을 하나씩 알아갈수록 어려운 게 있어서 질문드려요 제가 궁금한 건 미국주식시간인데요 미국주식시간이 우리나라와 시차가 있어 한국시간으로 밤늦게 진행되는데 다들 어떻게들 거래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주식시간 주식 시간외 표 설명 부탁요 첨부한 사진으로 설명좀 해주세요 오늘 주식 끝나고 시간외 눌러보니 각각 이렇게 되어있어요 클래시스는 23,350에 끝났는데 아래처럼 온통 빨간불이에요 카카오는 151,500에 끝났는데 아래처럼 빨간불 파란불이 같이 나와 있어요 일단 빨간불이 더 많이 들어와있으면 좋은건가요??

    no1icon 0
    2026-06-07 22:50:12
    주식 시작하려고하는데 주식시간 언제인가요? 거래시간 좀 알려주세요ㅎㅎ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