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주식 시작했습니다 게임에 관심이 많아서 엔비디아 주가 보고있는데 엔디비아 주가 전망 어떤가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6
- 조회수
- 1,903회
- 좋아요
-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약산 상승세로 보이나 현재 주식이 너무 하락 장이라 관망 추천드립니다.
장기적 비전을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주식 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본인이 선택해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좀 오래된 아파트에 살고 있어서 누수 문제로 골치아팠던 적이 있었는데, 누수도 보험이 있더라고요 ㅋ 여기서 앞으로 더 오래 살아야 해서 누수보험 들어볼까 하는데, 많이들 가입하시는 누수보험 상품 추천해주세요!
|
15
|
|
HACCP 인증 받으려면 HACCP 교육 정기적으로 받아야 하는 건가요? 아님 한 번만 받으면 되는 건가요?
|
15
|
|
장애인 고용하면 회사에서도 장애인 고용 장려금 받을 수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지원 금액 얼마나 되는지 알려주세요!
|
15
|
|
18K 금 값 매일 조금씩 다른 것 같던데, 정확한 금 값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
15
|
|
혹시 음주운전 사면 어떻게 하면 가능할까요?
|
15
|
|
전기 스쿠터 타기 시작해서 보험 들어보려고 하는데, 전기 스쿠터 보험 보험료 좀 적게 드는 상품 추천해주세요~
|
15
|
|
혹시 사단법인 설립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
15
|
|
제가 직장 퇴직했거든요. 연말 정산 해야하는데, 전에 다니던 회사에 연락 하고 싶지 않아서요 ㅠ 퇴직자 연말 정산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
15
|
|
유튜브 저작권 문제 많던데, 유튜브 활동 팁 좀 알려주세요!
|
15
|
|
고등학교 때 생활기록부 필요해서 그런데, 고교 생활기록부 발급 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
15
|
|
제가 일하려고 하는데가 월급 일급 으로 주는 곳인데, 주 5일 이상 일하면 일급이어도 주휴수당 받을 수 있나요?
|
15
|
|
빌라 분양 좀 알아보려고 하는데, 빌라 분양 가능한 매물 어디서 볼 수 있나요?
|
15
|
|
통신 요금이 너무 많이 나와서 알뜰폰으로 갈아 타려고 하는데, 알뜰폰 가입 방법 알려주세요!
|
15
|
|
샌드위치 가게 창업 고민중인데, 샌드위치 가게 하게 되면 창업 비용 얼마 정도 들까요?
|
15
|
|
비행기 가격 성수기, 비수기에 따라서 많이 다르던데, 정확한 비행기 가격은 어디서 확인 가능 한가요?
|
15
|
|
음주 운전 하면 벌금 내잖아요! 음주 벌금 농도에 따라서 어떻게 되나요?
|
15
|
|
삼성 실비 보험 가입 고민 중인데, 삼성 실비 보험 보험료 얼마 정도 내나요?
|
15
|
|
롯데택배 반품 신청 어떻게 하나요?
|
15
|
|
새마을금고 주택담보대출 좀 알아보려고 하는데, 이거 금리가 얼마나 되나요?
|
15
|
|
제가 개인사업자로 연말정산 하는 건 처음인데, 혹시 개인사업자 연말정산 어떻게 해야 하는 건가요?
|
15
|
|
엔비디아 리플렉스 인풋렉 질문 ... 엔비디아 리플렉스가 지원되는 fps 게임이라고 가정할때 hd 하옵 글카로드율 60% 프레임150 나오는 상황이랑 4k 울트라옵 글카로드율 100... 엔비디아 리플렉스가 cpu렌더링이니 gpu로드율이니 싹다 무시해버려서 실제로 리플렉스가 적용된다면 로드율 100%나와도 상관없고 프레임 제한도...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필수인가요?? 여태 다운받지않고 살긴했는데, 이걸 무조건 해야하는건지 아니면 안해도 상관없는지 궁금합니다
엔비디아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재설치 윈도우 호환 오류 급해요..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 재설치 하려고 삭제하려는데 윈도우 버전이 호환이 안된다고 하네요 윈도우도 10 64비트쓰고있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ㅠ.. 블로그 찾아보니 윈도우 업데이트 해야한다 그러는데 윈도우 업데이트 확인해보니 업데이트 할 것도 없고 미치겠습니다
서든어택만 키면 엔비디아 프레임이 50으로 고정됩니다.. 왜그러는걸까요 다시깔아도 그러네요
엔비디아 윈도우10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설치 안녕하세요 이번에 윈도우 11 사용하다가 윈도우10으로 다운그레이를 했습니다.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설치하려고 하는데 자꾸 윈도우 11버전만 나오더라구요.. 제가 1080 TI 를 쓰는데 윈도우10버전 1080 TI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는 없나요..?
|
0
|
2026-06-06 15:38:48
주식 시작했습니다 게임에 관심이 많아서 엔비디아 주가 보고있는데 엔디비아 주가 전망 어떤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