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코린이입니다 이더리움 2.0 코인 앞으로 전망이 어떤가요?

답변일
2026-06-19
조회수
1,350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현재 주식이나 코인시장 너무 하락 장이라 전망을 예측하기에 무리가 있습니다.
장기적 비전은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주식 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본인이 선택이니 잘 선택하셔서 좋은 투자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아파트 중도금 대출 이자 계산해보고 싶은데, 계산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37

    DB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들까 고민 중인데 보험사별로 비교해볼 수 있는 사이트 있을까요?

    no1icon 37

    아파트 중도금대출 받으려고 하는데 이자 줄일수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37

    자녀 현금 증여 시 증여세 면제 받는 방법 있나요?

    no1icon 36

    일 하다가 다쳐서 병원비 산재보험 신청 하려고요. 산재보험 신청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36

    주린이라 잘 몰라서 그러는데 LS전선 주가 전망 어떻게 보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36

    연체 때문에 유체동산 압류된다고 뭐가 날라왔어요.. 유체동산 압류 막을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36

    남편과 합의이혼 하기로 했는데, 합의이혼 절차 좀 알려주세요.

    no1icon 36

    kt&g 주가 배당금 높은걸로 알고 있는데 배당금 지급일이 언제인가요?

    no1icon 36

    예금을 하나 들어볼까 하는데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 높은 곳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36

    이차전지 관련주 투자해볼까 하는데, 유망종목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36

    불법 건축물 양성화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36

    저축은행 신용대출금리 좀 알려주세요!

    no1icon 36

    로또 967 회차 당첨금 얼마인가요?

    no1icon 35

    분양아파트 정보 좀 확인하고 싶은데 광주광역시 분양 정도 어디서 볼 수 있나요~

    no1icon 35

    자동차 보험 알아보고 있는데, 혹시 교보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상품 어어떤가요?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35

    오늘 금 한돈 가격 궁금한데, 오늘 말고도 매일 금 한돈 가격 확인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35

    자동차 개별소비세 계산방법 알려주세요! 개별소비세 내야하는데 얼마정도 나갈지 궁금합니다

    no1icon 35

    상표등록조회 해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조회 가능한가요? 상표 등록하는 방법도 알려주세요~!

    no1icon 35

    엘지전자 주가 앞으로 전망 어떻게 될까요??

    no1icon 3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이더리움 스테이킹 https://www.upbit.com/staking/detail/ETH-SETH/12 스테이킹 이용약관과 이더리움 2.0 유의사항에 동의 후 신청 가능합니다. 스테이킹 신청 이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이더리움 2.0은 스테이킹 대기부터 완료까지 평균 7일이 소요되며 실제 소요되는 시간은 네트워크상 스테이킹 수요에 따라... 이더리움2.0 블록체인 백서 링크 이더리움 2.0(POS버전) 에 대해서 블록체인 기술을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이더리움 2.0관련 백서같은거 링크 달아주셔도 채택 드리겠습니다. (일반 이더리움 백서 x) 안된다면 자세한 기술설명(예를들어 샤드체인)이라도 부탁드립니다. 바이낸스 공지사항링크 달아놓고 여기있다 하시는 분, 답변... 이더리움2.0 이더리움2.0나오면 거래소에서 이더리움 말고 이더리움2.0도 생기는 거에요? 이더리움 2.0 질문 이더리움 2.0 에는 그래픽카드쓰나요? 그리고 이더리움 2.0은 pos이고 스테이킹방식이죠 이더리움2.0 이더리움 2.0질문 이더리움 2.0 나옴? 이더리움 2.0은 그래픽카드 채굴력떨어짐? 이더리움 2.0도 또 컴부품으로 채굴함?

    no1icon 0
    2026-06-19 01:42:43
    코린이입니다 이더리움 2.0 코인 앞으로 전망이 어떤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