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주식에 대한 지식이 많이 없는데 포스코건설 주가 전망이 어떻게 될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ㅠ

답변일
2026-06-07
조회수
3,200회
좋아요
20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요즘 장이 너무 하락 장이라 관망 추천드립니다.
장기적 비전을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주식 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본인이 선택해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성투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0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파라텍 주가 분석 중인데 파라텍 주가 분석 잘되어 있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20

    투자를 하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베트남 VN지수 전망이 어떻게 될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20

    첫 자취를 전세로 계약하려고 합니다 ~ 전세보증 보험 꼭 가입하고 싶은데 가입조건이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주식에 대한 지식이 많이 없는데 포스코건설 주가 전망이 어떻게 될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ㅠ

    no1icon 20

    신용카드를 발급 받으려고 하는데 주거래가 국민이라 국민으로 발급 받는게 좋을 것 같아요 ~ 국민카드 무이자할부 최대 몇 개월 까지 가능한가요?

    no1icon 20

    바이오주 투자 해볼까 하는데 전망이 어떤가요?

    no1icon 20

    상속 재산이 5억원 이상이라 상속세 신고해야 합니다. 상속세 신고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롯데백화점 카드 할인 되는 것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인감증명서가 필요한데요..! 제가 받으러 갈 수 없어서 법정대리인 통해서 받으려고요..! 인감증명서 위임장양식 작성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급하게 대출이 필요합니다..!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조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주말에 알바하는데요..! 주말 수당 따로 있다고 들었거든요..? 알바 주말수당 지급 기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국민 주택 채권 할인율 조회해볼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운전자 보험 보험료 점점 오르는 것 같던데, 보험료 절약하는 방법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칠리즈 코인 들어갈까 하는데 전망이 어떤가요?

    no1icon 20

    전직장 경럭 증명서 발급받으려고 하는데 온라인으로 발급 받을 수 있나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SCFI지수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20

    가족들이랑 더 이상 엮이기 싫어서 호적을 파려고 합니다 호적파는 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성년후견인제도 신청하려고 합니다 성년후견인 제도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no1icon 20

    제지 관련주 중 전망 좋은 종목 추천해주세요~

    no1icon 20

    미국비자 발급 신청하려고 하는데 필요한 서류가 어떤 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주식 오코스모스 현재주가가 어떻게 되나요? 전에는 38커뮤에서 검색이 되더니 어느순간부터 안되네요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주식 잘 모르는 주린이입니다 호반건설은 비상장 주식인데 어떻게 대표는 주식으로 1조를 넘게 가지고있다고 보도하는건가요? 1.비상장 주식이어도 거래가 가능한 건가요? 2. 주식으로 1조넘게 가지고 있다고 보도하는데 비상장주식은 주가를 어떻게 결정하는건가요? 포스코건설주가 포스코플랜텍 주가 왜 이렇게 쭉 하락하냐요 무슨 악재 발생했냐요 포스코플랜텍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고점에 물려서 손절 못하고 들고 있는데 조금만 오르면 오르면 하고 있는데 마음에 드는 움직임을 안 보여주네요 포스코플랜텍 가망 없는 주식인가요 아니죠 한숨이 나오네요 장외주식 상장시 청약절차와 방법 궁금합니다.. 포스코건설이 올 3분기 쯤에 상장한다는 소릴 들었습니다.. 주식거래를 잘 몰라서... 포스코건설은 현재 대우증권 - 메릴린치의 공동으로 주간사에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상장시.. 청약절차등.. 궁금합니다.. 그리고 지금 장외주식 거래로 매수 한후에 상장을 하게되면 시세차익도 궁금하군요,.. 포스코건설주가 비상장주식두드림넷현재가격은

    no1icon 0
    2026-06-07 07:47:58
    주식에 대한 지식이 많이 없는데 포스코건설 주가 전망이 어떻게 될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ㅠ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