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공유오피스 가격 보통 어느 정도 하나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4
- 조회수
- 2,222회
- 좋아요
-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3인실 기준으로 60~80만 원 정도 됩니다.
지역과 평수, 조건 등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몇군데 비교해보신 후에 결정해보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오픈마켓 판매 한 번 해보려고요 ㅎ 제일 많이 이용하는 11번가 쇼핑몰 내볼까 하는데, 11번가 판매자 가입 방법 알려주세요!
|
13
|
|
가려고 하는 회사가 대기업인지 중소기업인지 먼저 확인해보고 싶은데, 중소기업 확인 방법 알려주세요!
|
13
|
|
소상공인이었는데, 얼마 전에 폐업했습니다. 알아보니까 전직장려수당 받을 수 있는 것 같은데, 맞나요? 전직장려수당 받을 수 있는 조건 좀 알려주세요.
|
13
|
|
태아보험 가입하면 사은품 준다는데, 태아보험 사은품 보통 어떤거주나요?
|
13
|
|
자재에 대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강관파이프 규격표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
13
|
|
해외 직구 해서 산 물건 팔면 관세법 위반인가요? 관세법 위반 시 처벌 수위도 알려주세요!
|
13
|
|
혹시 근저당권 설정 어떻게 하는건가요?
|
13
|
|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어르신 지원 사업 같은 거 있나요?
|
13
|
|
혹시 의료법시행규칙 위반 시 처벌 수위가 어떻게 되나요?
|
13
|
|
사업장 낸지 얼마 안 된 초보 개인사업자입니다. 직원 등록을 해야하는데, 개인사업자 직원 등록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3
|
|
혹시 가정부 월급 얼마나 되나요?
|
13
|
|
좋아하는 아이돌 생일 카페 해보려고 하는데요. 생일 카페 비용 얼마나 드는지 알려주세요!
|
13
|
|
요새 무인매장 창업하시는 분들 많던데, 무인매장 창업하려면 비용 얼마 정도 필요한가요?
|
13
|
|
분양권 취득세 어떻게 계산해볼 수 있나요? 분양권 취득세 계산 방법 알려주세요!
|
13
|
|
손해배상 청구 소송이 들어왔는데, 너무 억울해서 이의 신청 하려고 합니다. 손해배상 청구 이의 신청 어떻게 하는지 좀 알려주세요.
|
13
|
|
재택 근무를 주로 하는 편인데, 스마트워크 센터 한 번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여기 예약할 때 혹시 비용 지불 해야하나요?
|
13
|
|
주식 양도 하려고 하는데, 양도소득세 면제 받는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
13
|
|
경력단절여성입니다. 여성 일자리 센터 통해서 취업 지원 받을 수 있는게 있다는데, 그게 뭔가요? 여성 일자리 센터 취업 지원 사업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
13
|
|
불기소처분이 뭔가요? 불기소처분 개념 좀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세요.
|
13
|
|
테조스 시세 향후 전망 어떤지 알기 쉽게 정리해주세요!
|
13
|
|
공유오피스 질문드려요 공유오피스는 기업 대상으로만 되는 건가요? 공무원 준비 중인 학생인데 집에서는 공부가 안 돼서 원룸을 알아보는 중인데 공유오피스가 있어서요 사업자가 아니면 공유오피스 임대는 불가능한가요? 아니면 일반인도 자유롭게 임대할 수 있는 건가요?
국민취업지원제도 창업시 공유오피스 국민취업지원제도 중 창업시 창업수당 신청할때요 공유오피스(비상주사무실)로 임대차계약을 맺고 활용하고있는데 미팅있을때 가서 미팅하는정도 그럼 수당신청할때 사업지로 인정이 되나요>?
공유오피스 강남역공유오피스 임대료 많이 비싼가요? ... 강남역공유오피스를 알아보고 있는데 같이 일하고 있는 직원분들 사는 곳 따지면 강남 근처가 좋을 것 같아서 강남 근처로 공유오피스 알아보고 있거든요 근데 강남이라면 임대료가 아무래도 비쌀 것 같은데 강남은 공유오피스도 임대료가 많이 비싼가요 ? 보통 얼마 하는지 궁금합니다....
공유오피스 창업시 건축물 용도가 교육연구시설인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을까요? 공유 오피스 특성상 입주하는 업체가 다양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 대부법인, 도소매업 등) 입주하는 업체에 제한이 생긴다거나.. 다른 문제가 없을 지 궁금합니다.
공유오피스 공유오피스 부가세 안녕하세요. 이번에 공유오피스 입주하려는데, 궁금한 게 생겨서 질문 올립니다! 검색해보니까 부가세는 법인이나 개인사업자가 내는 거라는데, 저는 사업자등록을 안하고 그냥 공간만 빌려 쓰는 거라서요. 부가세를 따로 내는 게 맞는 건가요??
|
0
|
2026-06-04 12:00:12
공유오피스 가격 보통 어느 정도 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