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코인 시작 한지 얼마 안 된 코린이인데 에이다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2,706회
좋아요
1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최근 6월 바질 하드포크 이슈있어서 조금 상승하는 추세로 보여지고 있습니다만 이외에는 호재거리가 없습니다.
방어력도 괜찮고, 이번 하드포크 상승은 국룰처럼 보여지나 현재 주식이나 코인시장 너무 하락 장이라 관망 추천드립니다.
장기적 비전을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주식 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본인이 선택해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성투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9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보험 리모델링 한 번 싹 하려고 하는데 보험 비교 사이트 있으면 공유 좀 부탁드려요.

    no1icon 16

    원자재 가격 동향 파악하려면 어떤걸 참고해야할까요? 정보 확인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6

    신용등급조회 어디서 하나요? 무료로 신용등급조회 가능한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6

    미국주식 시작하려고하는데 미국주식 세금 얼마나 나오나요?!

    no1icon 16

    코인 시작하려고하는데 수수료싸고 이용하기 좋은 코인거래소 추천해주세요ㅎㅎ

    no1icon 16

    BYD 주식 고민중인데 BYD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no1icon 16

    WTI 선물 거래 해보려고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일하다가 다쳐서 산재 신청하려고 하는데 의사소견서 필요하다고 하네요 비용이 대략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16

    주식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 보광산업 주가 전망이 어떻게 되는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16

    집을 알아보려고 하는 중입니다 창원 부동산 어디가 괜찮을까요?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6

    중소기업 확인서 발급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요즘 일동제약 주가 전망이 어떤가요?

    no1icon 16

    와이지엔터테인먼트 투자 해볼만한가요?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주가 전망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쇼박스 주가 갑자기 급등하던데, 앞으로도 투자가치가 있는건가요?

    no1icon 16

    달러 투자 해보려고 하는데 달러 투자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24K 금시세 어느 정도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금 투자에 관심이 생겨서 그러는데 24K 금값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아파트 전세 대출 받으려고 합니다 대출 한도가 어느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서래마을빌라 매매를 고민 중인데 앞으로 전망이 어떤가요???

    no1icon 16

    차량 명의이전 하려고 합니다! 명의 취득시 비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6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에이다 전망 좋나요 에이다 사려고 고민중인 한 사람입니다 에이다가 미국 홀더 1위 코인이기도 하고 기술 자체가 워낙 좋아서 테더 리플 시총을 곧 역전할거라는 소리가 많습니다 에이다 전망이 좋을까요? 빗썸 에이다 전망 문의? 현재 빗썸 거래소 활용 중이구요. 빗썸 쓰면서 꽤 수익을 많이 본 상태에요. 특히나 이번달에 에이다가 많이 올랐는데, 하드포크 이후에도 계속해서 좋을 거란 생각이 들어서요. 앞으로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에이다전망 코인 스테이킹 에이다 안녕하세요. 에이다를 제가 스테이킹 해놧는데요. 업비트에 또 제가 에이다를 최근 구매 해놨거든요.. 지금 올라가서 스테이킹 풀고 업비트에 보내면 가격평단에 영향을 주나요?? 현재 평닺이 1500원인데 에이다 전망 에이다에 130만원 올인 했는데요 에이다 전망 좋나요? 존버 하면 5천원 오를까요? 에이다전망 에이다 전망 지금 마이너스ㅇㅇ입니다ㅠㅠ 손절하기는 싫은데 앞으로 모아가도 될까요 전망은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no1icon 0
    2026-06-08 08:37:01
    코인 시작 한지 얼마 안 된 코린이인데 에이다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