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주린이라 모르는 게 많은데 AT&T 주가 전망 어떻게 보시는지 공유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답변일
2026-06-12
조회수
1,869회
좋아요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요즘 장이 너무 하락 장이라 관망 추천드립니다.
장기적 비전을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주식 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본인이 선택해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성투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치매 보험 들어 놓으려고 하는데, 치매 보험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9

    혹시 인천 성모 병원 채용 정보 어디서 볼 수 있나요?

    no1icon 19

    베트남 여행 가기로 했는데, 여행 가기 전에 여행자 보험 무조건 드는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베트남 여행자 보험 들어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드는게 좋을까요?

    no1icon 19

    혹시 치과 치료 실비 되나요?

    no1icon 19

    자동차보험 자동차상해 보험료 보통 얼마 정도 납부 하나요??

    no1icon 19

    러시아 국제결혼 비싸다고 들었는데,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9

    이문4구역 재개발 임장 가는데, 갔다가 주변에 갈만한 맛집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혹시 현금 증여세 세율 신고 어떻게 하는 건가요?

    no1icon 19

    오늘에 금시세 확인해보고 싶은데, 정확하게 확인해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9

    국가유공자등예우및지원에관한법률 얼마 전에 개정된 것 같던데, 맞나요?

    no1icon 19

    자동차 보험이랑 운전자 보험 많이 다른가요? 운전자 보험이란 무엇인지 좀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9

    다문화 가족 지원법 어디서 알아볼 수 있나요?

    no1icon 19

    지자체 지원금 받을 수 있는 것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소득자별 근로소득원천징수부 발급 받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무정부주의 뜻을 정확하게 잘 모르겠는데, 뭘 말하는건지 알려주시고 이게 좋은건지 안 좋은 건지도 알려주세요!

    no1icon 19

    회사 집기 비품 관리 대장 다시 만들어야 하는데, 만들기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릴 것 같아서요 ㅠ 집기 비품 관리 대장 양식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9

    부산 개인 택시 조합 탈퇴 하려고 하는데, 여기 탈퇴하게 되면 불이익이 있나요?

    no1icon 19

    전기 이륜차를 구입하려고 하는데 전기 이륜차 보조금 얼마나 나오나요?

    no1icon 19

    페로브스카이트 관련주 뭐가 있을까요?

    no1icon 19

    4대보험 납부 증명서를 확인해보니 납부내역이 없던데 이럴 수가 있는지 회사에서 악의적으로 저한테 급여를 적게 줄려고 그러는 건지 궁금해요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At&t 주식 WBD로 나누어 지면서 세금을 내야한다던데 제가 신고 해야하는건가요? 아님 증권계좌에서 알아서 빠져나가는건가요? AT&T단수주매각대금 들어온후 배당세금추징이라고 돈 빠져나갔는데 이게 세금이 빠진건가요? 제가 세금 신고 해야하는거면 어디에서 어찌 신고하는지 알려주세요! At&t 질문 현재 해외에 있고 저는 at&t 결제 한 적도 없고 원래 무슨 로밍 머시기 였는데 갑자기 바꼈어요 혹시 돈 나가나요? 돈 나가는 지 왜 이렇게 된 건지 알려주세여 AT&T 미국에서 산 아이폰 11 at&t 에서 개통 후 한국에서 쓰던 번호로 개통 가능할까요? 1.미국에서 아이폰11을 구매했고 AT&T에서 개통 후 현지번호로 사용하다가 한국 가서 한국에서 쓰던 번호로 다시 개통하고싶은데 가능할까요? 2. 미국에서 쓰다가 한국에서 락해제하고 사용할 수 있나요? 3. 아이폰은 아이클라우드 계정을 쓰던데 등록 시 나라설정(앱스토어를 사용하려면 애플... At&t 해지건으로 질문입니다. ... 3~5월 미국에 있는동안 AT&T를 사용했습니다. 저는 선불 유심을 한줄알았는데 직원이 일반으로 해버렸던거 같네요. 5월말에 한국 돌아갈때... 나중에 한꺼번에 요금이 빠져 나가진 않겠죠? 지금이라도 확인해보고 번호 살아 있으면 해지해야할까요? 일단 AT&T 앱엔 예전 번호로는 로그인이 안됩니다. AT&T At&t에서 워너브라더스 주식줬잖아요 엄청 수익율 높다가 점점 떨어지는데, 이게 뭔가요?? 새로 상장한 주식처럼 일찍 팔아야 이득인건가요?

    no1icon 0
    2026-06-12 20:16:20
    주린이라 모르는 게 많은데 AT&T 주가 전망 어떻게 보시는지 공유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