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sk케미칼 주가 전망 어떤가요?

답변일
2026-06-04
조회수
3,326회
좋아요
2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요즘 장이 너무 하락 장이라 관망 추천드립니다.
장기적 비전을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주식 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본인이 선택해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성투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전기세 카드 납부 하려고 하는데, 혹시 전기세 할인 들어가는 카드 어떤 것들이 있나요?

    no1icon 13

    부모님이 아파트 매매 하신다고 해서 알아보고 있는데요. 혹시 횡성 아파트 매매 매물 올라오는 사이트 있을까요?

    no1icon 13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해지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no1icon 13

    장애인활동보조 무조건 장애 판정을 받아야 서비스 받을 수 있는 건지 궁금합니다

    no1icon 13

    제가 꿈이 감평사 인데요 감평사 연봉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다

    no1icon 13

    사잇돌2 대출 조건이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공공지원민간임대주택 들어가려고 고민중인데 자격이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3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 어떤 것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3

    혹시 공공 도서관이나 국립 도서관 열람실 공휴일에도 이용 가능 한가요?

    no1icon 13

    메타버스 관련주 중에 뷰직스 주가 앞으로 전망이 어떤가요?

    no1icon 13

    제가 쇼핑몰 하나를 운영하고 있는데, 쿠팡에도 좀 올려볼까 합니다! 쿠팡 사업자번호 등록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삼성 아멕스 플래티넘 카드 소지자는 FHR 혜택 이용 가능하다고 하는데, 아멕스 FHR 혜택 알려주세요!

    no1icon 13

    친구가 디지비 생명 보험 가입 했다고 해서 저도 보험 좀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디지비 생명 보험 중 사람들 어떤거 제일 많이 가입하나요?

    no1icon 13

    경리 일 시작한지 얼마 안 돼서 아직 모르는게 많아서요 ㅠ 월말 정산 해야하는데, 한 번도 안 해봐서 잘 몰라서 그런데, 매출 총이익 계산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현대카드 (주) 채용 지원하려고 하는데요. 제가 카드 회사 경력이 있어서 연봉이 좀 중요해서요..! 여기 입사하게 되면 연봉 얼마나 받나요?

    no1icon 13

    삼성 탭탭 오 카드 발급 받으려고 하는데, 이거 연회비랑 실적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3

    부자로또 사이트에서 로또 예상 번호 받아보려고 하는데, 예상번호 받는 데 비용 얼마나 드나요?

    no1icon 13

    농막 설치하려고 하는데, 혹시 농막 신고 어떻게 하는 건가요?

    no1icon 13

    개인정보가 포함된 사인간의 민사소송 판결문을 제3자(기관)에게 제공하였다면 개인정보법 위반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no1icon 13

    폭스바겐 전기차량 id4 구입하게 되면 세제 혜택은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또 연간 자동차 세금과 전기차량의 보험료도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이쪽 분야에 조예가 깊은 분이나 관심있는 분의 답글 부탁드립니다. 폭스바겐 id4 추천 사양까지도 함께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꾸벅~~

    no1icon 1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SK케미칼 주가 전망 괜찮을까요? SK케미칼 주가 전망 함 봐주세여!! 앞으로도 올라갈 수 있을까요..? 나파모스타트 그게 렘데시비르보다 코로나19 치료효과가 600배 좋다던데 그러면 지금 빨리 매수해야 하나요..? SK케미칼 주가가 나파모스타트 관련주라고 하더라고요...? 이런 SK케미칼 주가 같은 종목을 어떻게 대응하면... sk케미칼 주가가 갑자기 떨어졌습니다. 이거 왜그런가요? ... 그런데 예전에 크레온으로 sk케미칼 주식 6주를 샀었는데요. 얼마전에 주식 값이 30만원에서 왔다갔다 했었는데 3일전에 다시 확인해보니... sk케미칼 주식을 30만원 정도에 구매해서 플러스도 아니고 마이너스도 아니고 손실이 0에 가까웠는데 갑자기 마이너스 60정도 되어버렸습니다. 이거... SK케미칼주가 sk케미칼 우선주와 함께 강세더라고요 어떤 전략을 세우며 sk케미칼 주가 대응하는게 좋을까요? 혹시 지금이 매도 타이밍일까요? sk케미칼 최근 주가가 더 뻗어가지 못하고 자꾸 밀리는 듯한데, 최근 주가가 더 뻗어가지 못하고 자꾸 밀리는 듯한데, 계속 가지고 갈까요? 매도를 할까요? 제가 급전이 필요하고 그런 것은 아니지만 전과 다르게 자꾸 밀리는 느낌이 들어서.... 여쭤봅니다. 여러 고수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SK케미칼주가 sk케미칼 주가 이제 기대해봐도 좋을까요? 흑자전환 즉 호실적 소식에 큰 반응 보여주더라고요 코로나19 상황도 있다보니 남은 하반기 더 날아갈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 sk케미칼 주가 전망 어떻게 보시는지요? 더 날아갈 수 있을 것으로 보세요?

    no1icon 0
    2026-06-04 07:32:27
    sk케미칼 주가 전망 어떤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