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주린이라 모르는 게 많은데 모나리자 주가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답변일
2026-06-10
조회수
1,540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일본 전 총리가 사망했다는 소식에 잠깐 급등한 걸로 보이며 지금 주식시장 자체가 좋지 않아 전망을 예측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제가 모나리자 관련된 기사를 첨부할테니 보시면 어느정도 도움이 되실겁니다.

http://www.pinpoin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8622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비트코인 업비트 중개소 수수료 문의 합니다. 시장가. 지정가 수수료는 비슷한데 예약수수료는 다른가요?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no1icon 17

    2022년 연말정산을 못해서 23.5월에 하려고 합니다.22년 신랑이 회사에서 신청했는데 요즘은 개인정보강화로 인해 개인이 개인정보동의를 해야지 제 정보도 오픈되서 신랑거랑 같이 서류가 합쳐지는데 저는몰라서 그 작업을 하지 못햇어요,,그 결과 23년도에 세금을 더 내야 했어요.23년5 월 에 제 서류를 준비해서 국세청홈피에 넣으라고 하는데 잘 모르겠어요,,잘 아시는 분께 도움을 받고자 글을 올립니다.도와주세요

    no1icon 17

    핸드폰 바꾸면서 파손보험 넣을까 하는데, SKT 파손보험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17

    NIW 미국 영주권 얻고 싶은데, 영주권 승인 조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백내장 수술 보험 가입해보려고 하는데 어떤 상품이 괜찮은가요?

    no1icon 17

    GSNPOINT 어디서 사용할 수 있는 건가요? 사용처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대형 생활 폐기물 어떻게 버려야 하는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스파크 엔진 경고등 뜨면 주행 가능 한가요?

    no1icon 17

    혹시 보통 자동차 타이어 교체 주기가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7

    하나은행 자동차대출 신청 하려고 하는데, 이거 자격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7

    혹시 로또사업자 모집 언제 하는 건가요?

    no1icon 17

    이번에 경차 샀는데, 경차는 할인 카드가 따로 있는 걸로 알고 있거든요 ㅎ 경차 할인 카드 혜택 좋은 것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중대시민재해랑 중대산업재해 차이점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분기 배당주 배당금 지급일 보통 언제인가요?

    no1icon 17

    군사 용어 중 SBL 무슨 뜻인가요?

    no1icon 17

    장례 끝나고 영정 사진은 어떻게 보관 해야 하는건가요?

    no1icon 17

    전기통신금융사기 (보이스피싱) 요즘 너무 빈번하던데, 똑똑한 사람들도 당할 수 있겠더라구요 ㅠ 보이스피싱 예방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7

    당일치기 여행 가면서 렌트 하려고 하는데, 혹시 몰라서 일일 운전자 보험 들려고 해요~ 일일 운전자 보험 보험료 얼마 정도 나오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할머니 산소 이장 해야하는데, 비용 얼마나 들까요?

    no1icon 17

    어렸을 때부터 보던 책이 많은데, 버리긴 아까워서 필요한 분들한테 기부하려고 해요~ 책 기부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모나리자 주가는 어떤지?? 모나리자 주가는 이제 늦지 않았나요 ㅠㅠ? 다시 돌고 도나.. 마스트주로 수익좀 보신 분 ㅠㅠ 모나리자 주가 전망 어떤가요? 모나리자 주가 전망 괜찮나요? 코로나 잠잠해지기 전까지는 괜찮을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모나리자주가 모나리자 주가 앞으로 어떨까요? 모나리자 주가 계속 가져가도 될까요? 시장도 안좋고, 오르락 내리락도 많고.. 이런 종목은 어떻게 다뤄야 하는건지도ㅠㅠㅠ 빠른 손절이 맞는 걸까요?ㅠㅠㅠㅠ 모나리자 주가 어떻게 보시나요 모나리자 주식을 보고 있는데 어떤 변화가 있을지 고수분들 의견이 있으시면 들어보고 싶습니다. 제가 아직은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답변을 해주시면 그것을 참고하고 싶네요.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나리자주가 모나리자 주가 잘나가다가 왜이러나요.... 모나리자 한참 잘나가다가 왜이럴까요.. 뭐때문에 그런건가요?? 이유를 모르겠네요 제가 모르는 악재라도 있는건가요 ?

    no1icon 0
    2026-06-10 09:59:23
    주린이라 모르는 게 많은데 모나리자 주가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