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기아자동차 주식 투자 괜찮을까요? 주가 전망 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2,796회
좋아요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영업이익이 강세로 호재가 보이나 지금 주식시장 자체가 좋지않아 전망을 예측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제가 기아자동차 관련된 기사를 첨부할테니 보시면 어느정도 도움이 되실겁니다.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2071107402262320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8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안녕하세요. 주식시작한지 얼마 안 된 주린이입니다. 주식 고수님들은 엠투아이 주가 전망 어떻게 보시는지요?

    no1icon 16

    주식을 시작해 보려고 하는데 유니테스트 주가 전망이 어떻게 될지 조언 좀 해주실 수 있나요?

    no1icon 16

    운전면허 발급받아야 하는데 증명사진 찍어둔게 없어서요.. 반명함사진 대체해도 되나요?

    no1icon 16

    아버지가 곧 퇴직을 앞두고 계셔서 선물로 금1G 명함 제작하려고 합니다 괜찮은 사이트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6

    가게 사정이 좋지않아 소상공인 사업자 대출 받으려고 합니다 신청시에 어떤 서류가 필요한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6

    케이비손해보험 보험금 청구 하려고 하는데 인터넷이나 어플로 청구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쿠팡 풀필먼트서비스 사업자등록번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공인 인증서 발급 하라고 하는데 발급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플루오르 주가 전망 어떤가요^^

    no1icon 16

    인형 판매하려고하는데 KC인증을 받아야 판매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KC인증 어디서 받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온라인게임하다가 시비가 붙었는데 욕하고 패드립까지 날리네요 이거 모욕죄 신고 가능한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식음료 관련주 찾고있는데 펩시 주식 펩시코 주가 전망은 어떤가요?

    no1icon 16

    3개월 탄력근무제 도입하려고합니다 도입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호주 ETA 비자 발급받으려고 하는데, 어디서 받을 수 있는건가요?

    no1icon 16

    1일 자동차보험 들려고 하는데, 1일 자동차 보험 보험료 절약 꿀팁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이번주에 야근을 했습니다 야근수당 계산기 활용해서 수당 구하는 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과실치사 판례같은건 어디서 찾아볼수있나요?

    no1icon 16

    lh 아파트 선정기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요즘 주식을 공부하고 있는데 세일즈포스 주가 전망이 어떻게 되는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16

    차 구입하려고하는데 케이비자동차보험 보험료 조회해볼수있나요? 보험료 조회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주식 정보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1.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 주식 정보 좀 보고 싶은데 어디서 볼 수 있나요? 2.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 주식 회사명이 어떤거인가요?3. 주식 볼 때 어떤거를 위주로 봐야 되고 어떤 변동을 봐야 되는건가요? 주식에 대해서 잘 몰라서 질문 드립니다! 기아자동차 주식이 있어서 우편이 날라왔는데 하나은행에서 주주총회 참여하라고 날라왔는데 그러면 제가 하나은행에서 주식을 구매했다는건가요? 아니면 기아자동차 주식을 하나은행에서 관리를해서 그런건가요? 기아자동차주식 기아자동차 주식 몇년전에 74000쯤에 사놨는데ㅠ 오를생각은 않고 반보다 더 떨어졌는데 계속 들고있다가 휴지조각되는건아닌지 걱정입니다ㅠㅡ 지금이라도 팔아야할까요ㅡㅠ 기아자동차 주식 지금삳 괜찮을까용?? 주식에 주자도 모르는 왕왕 초보입니다.. 주식한번 해보려구요..현재 1000만원정도의 여유자금이 있어서요.. 기아주식 지금 많이 떨어진거같은데요 71,000.. 1년뒤엔 많이 오를까요?? 1년정도 묻어둘 생각입니다.. 고수님들 의견은..?? 기아자동차주식 기아자동차주식에 관해 질문합니다. ... 제가 지금 주식에 전혀 문외한인데요~ 기아자동차주식을보니 3년전에 5000원대엿는데.. 지금은 거의 12배이상 뛴 6만원대이더군요.. 이거를 보면서...느끼는점... 1.나는 왜 주식을 안 배웟나...? 지금이라도 늦지않았는가...? 2.1년전에 목돈이 2천만원정도 잇었는데.. 그때 저도 손쉽게...

    no1icon 0
    2026-06-08 03:41:22
    기아자동차 주식 투자 괜찮을까요? 주가 전망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