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제가 이번에 주식을 시작해서 잘 모릅니다.. LG주식 전망이 어떻게 되는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답변일
2026-06-11
조회수
1,527회
좋아요
11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요즘 장이 너무 하락 장이라 관망 추천드립니다.
장기적 비전을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주식 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본인이 선택해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성투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1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전업투자자가 돼서 주식으로 돈 벌고 싶은데, 전업투자자 되는 방법 알려주세요 ㅋㅋ

    no1icon 18

    산재보험 가입 어떻게 하는 건가요? 사업장에서 가입 해주는 건가요?

    no1icon 18

    법인 차량 구매 방법은 일반 개인 차량 구매 방법이랑 다른가?

    no1icon 18

    콜센터 알바 잘 하면 돈 많이 번다고 해서 해볼까 하는데, 콜센터 알바 어떤가요? 해보신 분들 후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로또 한 번도 안사봤는데, 어떻게 사는거에요? 로또 사는 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제테크 궁금한게 있는데요! ELS ELT ELF 가 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선물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받았는데, 이거 여기 백화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건간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적금으로 1억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만들 수 있을 까요? 1억 적금 빠르게 모으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2주택 취득세 계산해보고 싶은데, 어디서 정확하게 계산해볼 수 있나요?

    no1icon 18

    개인 회생 면책 신청 하려고 하는데, 면책 결정 기간 얼마나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개인사업자 햇살론 대출 받으려고 하는데, 대출 한도 얼마나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삼성 신용카드만 있는게 아니라 체크카드도 있다더라고요!? 삼성 체크카드 혜택 좋은 거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졸업증명서 필요한데,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no1icon 18

    처음으로 사업장을 내 보는거라 잘 모르는게 많습니다 ㅠ 개인사업자 등록증 발급 받아야 하는데, 이거 어떻게 신청하는 건가요?

    no1icon 18

    집에서 마카롱 자주 만들었었는데, 동생이 창업 한 번 해보는 거 어떻겠냐고 하더라고요! 혹시 마카롱 가게 창업 비용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18

    아빠가 자꾸 변호사 하래요... 변호사 해서 돈 많이 벌라고 하시는데, 도대체 변호사 연봉 얼마나 되나요?

    no1icon 18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로또 분석 사이트 있을까요?

    no1icon 18

    성복동 아파트 매물 알아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no1icon 18

    주식 단타 성공하는 팁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EPIT 전기차 충전소 요금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주식 LG, LG전자 차이 LG주식하고 LG전자 차이가 뭐죠?? lg주식 관하여ㅠㅠ 엘지주식 분할전에 10만원일때 1주 샀었는데 5월27일 분할후 감자출고로 49000원이들어왔고 나머지 51000원이 안들어왔는데 혹시 저 90807원이 나머지금액이 들어온건가요?? 저 5304원도.. 잘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ㅠㅠ 그전에 누가 6월 23일에 들어온다했는데 6월3일에... LG주식 LG화학 주식 정보 있을까요? lg엔솔주식 기관매도제한 안녕하세요.lg에너지솔류션 주식을 아직들고 있는데 기관매도 제한이 언제불리나요? LG주식 Lg 주식 분할 이후 매수가 Lg 이번에 lx분할 이후 매수가가 올랐는데 왜그런가요. 그러니까 예를들너 lg분할이전엔 10만원에 샀으면 매수가가 12만원이라고 돼있는데 이유가 뭔가요?

    no1icon 0
    2026-06-11 12:58:31
    제가 이번에 주식을 시작해서 잘 모릅니다.. LG주식 전망이 어떻게 되는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