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대한광통신 주가 앞으로 어찌될까요? 대한광통신 주가 전망 분석 가능하신 분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1
조회수
8,405회
좋아요
4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전 세계 광섬유 공급난 영향으로 호재가 보이나 지금 주식 시장 자체가 좋지 않아 전망을 예측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제가 아래 대한광통신 관련 기사를 첨부할테니 한번 보시면 투자하실때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https://www.jejutwn.com/news/article.html?no=136090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4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영등포 전세 매물 찾아보려고 하는데 매물 확인하기 좋은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8

    주엽동 아파트 매물 알아보고 싶은데 매물 찾기 좋은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성남 엠타워 오피스텔 매물 알아보고 싶은데 전세 시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대전 분양아파트 정보 얻고 싶은데 어디서 알아볼수 있나요?

    no1icon 18

    오산대역 오피스텔 매물 알아보고 싶은데 어디서 알아보는게 좋을까요ㅎㅎ

    no1icon 18

    광주 아파트 청약 알아보고 싶은데 정보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추천해주세요 ㅎㅎ

    no1icon 18

    고창실버타운 분양 알아보고 싶은데 분양정보 어디서 볼수있나요?

    no1icon 18

    인터넷으로 매물 알아보고 싶은데 서산 코오롱레이크뷰 매물 알아보기 좋은 사이트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홍천 농가주택 매물 어디서 알아볼수 있나요? 안전하게 매물 확인할 수 있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왕십리 큐브스테이트 오피스텔 분양정보 알아보고 싶은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no1icon 18

    대전 소형아파트 매물 알아보고 싶은데 어디서 알아보는게 좋을지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8

    대전 조정지역 해제되었는데 대전분양권 거래 가능한가요?

    no1icon 18

    중고차 캐피탈 대출 받고 싶은데 중고차 캐피탈 장단점 알려주세요^^

    no1icon 18

    청약에 관심이 생겨서 화성 청약 알아보고 싶은데 화성 청약 정보 어디서 볼 수 있나요~?

    no1icon 18

    남양주에 있는 회사에 취업해서 남양주 월세 알아봐야 하는데 매물 보기 좋은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민영주택 청약 넣고 싶은데 1순위 조건 알려주세요!!

    no1icon 18

    아파트매매잔금대출 받고 싶은데 조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부동산 투자 고민되는데 부산 부동산 전망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받으려고 하는데 반전세도 되나요? 반전세 대출 받을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ㅠㅠ

    no1icon 18

    전세자금반환대출 신청하고 싶은데 조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대한광통신 주가 기세 좋던데 얼마까지 봐도 될까요? 대한광통신 주가 요새 기세가 좋은데 얼마까지 기대해봐도 되는 건가요? 이번에 KT 신형 교환기 대체 소식이 꽤 힘 세더라고요. 그래서 개인적인 욕심으로는 대한광통신 주가 6000원대까지도 보고 있는데 이번에 갈 수 있을까요? 고견 부탁드립니다 대한광통신 주가 전망 대한광통신 주가 앞으로 더 오를까요? 점점 오르고 있는거같은데 지금 시기에서 적당히 오르면 팔까요? 대한광통신주가 대한광통신 주가 향후 전망 어때요? 대한광통신 주가 앞으로가 더 전망 괜찮을까요?? 코로나 국면에도 좋은 평가가 더 많았던 것 같은데.. 이제 코로나 관련주 쪽은 좀 접고 5G 관련주같은 유망주식 쪽에 투자하고 싶네여... 대한광통신 주가, 외국인 연일 매수 신호 좋은건가요? 주식초보인데 대한광통신 주가, 친구가 좋다고 사보라고 하니 흔들리기도 하고 아직 대한광통신 주가,판단이 안서네요.ㅎ 대한광통신 주가보니 계속 외국인이 매수해서 좋은건가 싶기도 하고요. 대한광통신주가 대한광통신 주가 살까요? 안녕하세요. 대한광통신 주가 관련해서 질문 좀 드려요. 제가 옛날에 대한광통신 주가 소량 매수해놨는데, 오늘 보니까 상승세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더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 중이에요. 이 주식이 왜 떴는지는 모르겠지만.. 오르고 있는 건 좋은 징조겠죠?? 좀 아시면 알려주세요 ㅠ

    no1icon 0
    2026-06-11 19:16:55
    대한광통신 주가 앞으로 어찌될까요? 대한광통신 주가 전망 분석 가능하신 분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