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NE능률주가 주위에서 괜찮다고하는데 전망 어떤가요?

답변일
2026-06-06
조회수
1,601회
좋아요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요즘 장이 너무 하락 장이라 관망 추천드립니다.
장기적 비전을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주식 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본인이 선택해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성투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세종시로 이사 계획중인데 세종시 아파트 중이 분양가 괜찮은 아파트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철강 관심이 생겨서 공부하려고 합니다! 전망 좋은 관련주 몇가지만 알려주세요!

    no1icon 14

    주식을 시작해 볼까 하는데 대기업 중고차 관련주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주식을 시작한지 얼마 안 된 사람입니다 CJ 주가 구매했는데 전망이 좀 어떤가요? 오를만 한가요?

    no1icon 14

    현대차 채용 준비 중인데 합격 자소서나 면접 자료들 볼 수 있는 사이트 있으면 공유해주세용

    no1icon 14

    차 바꾸려고 하는데 내차팔기 전 주의사항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집담보대출 받으려고 하는데 금리 가장 낮은 은행으로 추천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no1icon 14

    중소기업 소득세 감면 신청하면, 소득세 감면 얼마나 해주는건가요?

    no1icon 14

    주식을 시작한지 얼마 안 된 사람입니다 게임빌 주가 전망이 어떻게 될지 조언 좀 해주실 수 있을까요?

    no1icon 14

    주식에 투자를 좀 해볼까 하는데 전기충전소 관련주 전망이 괜찮은게 어떤게 있는지 조언 좀 해주세요.

    no1icon 14

    주린이라 모르는 게 많은데 현대그린푸드 주가 전망 어떤지 궁금해요.

    no1icon 14

    일하는 곳 도 없고 신용점수도 낮은 편입니다 무직자 청년대출받아보려고 하는데 조건이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요즘 로또 2등 당첨금액이 어느 정도 되나요? 세금 떼고 실수령액으로 알려주세요~~

    no1icon 14

    안녕하세요. 주식 시작한지 얼마 안 된 주린이입니다. 호반 건설 주가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no1icon 14

    세코닉스 주가 앞으로 투자가치가 있는지 전망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삼성증권 계좌개설 하려고 하는데 계좌 개설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만약에 로또 1등 당첨되면 로또 실수령액 기준이 어떻게 되는건지 알려주세요 !

    no1icon 14

    돈이 필요해서 공무원 대출 받으려고 하는데 1금융 심사 통과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급하게 돈이 필요해서 농협대출 받으려고 하는데 대출 조건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no1icon 14

    고려신용정보 주가 전망이 어떤가요?

    no1icon 14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NE능률 주가 갑자기 치솟는데 뭐죠? 일언반구도 없이 NE능률 주가 튀니 대응이 어려웠어요 다소 높은 가격에 매수 들어갔는데 괜찮을까요? 더 오르겠죠? NE능률 주가 전망 대충 ne능률 주가 전망이 대충 어떨 것 같아요? 오늘 진입하면 좋았을려나 NE능률주가 Ne 능률 주가 어떻게될까요. 18950원에 매수 했는 하였고 금요일이여서 떨어질 것을 예상하였지만 많이 떨어졌기에 손절을 해야할까요 .. 아니면 반등오기를 기다릴까요 또 반등이 오면 언제 쯤 올까요 NE능률 주가 윤석열 관련주로 결국 상한가까지.. 어휴.. 신속히 매수 들어가길 잘했네요 ㅋ 앞으로 NE능률 주가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으려나요? 잘 마무리해 가야 하는데 고민이 많습니다 당분간은 좀 더 들고 가도 괜찮으려나요? NE능률주가 NE능률 주가 매수 해도 될까요? NE능률 주가 이제 다시 회복할꺼 같은데.. 아직 섣부른 판단일까요?NE능률 윤석열 관련주라고 알고 있는데 지금쯤 들어가면 한두번 강한 슈팅 더오지 안을까요? 어차피 순환매 중이니까 곧 다시 차례가 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거든요.. NE능률 주가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no1icon 0
    2026-06-06 02:03:31
    NE능률주가 주위에서 괜찮다고하는데 전망 어떤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