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아메리카 증시 어떤가요? 아메리카 증시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1,924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아메리카 증시 볼 수 있는 곳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링크 올려드리니 들어가셔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증권 > 해외증시
https://finance.naver.com/world/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복잡한 채무가 좀 있어서 가압류 신청 하려고 하는데, 가압류 절차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변액연금보험 들어보려고요. 변액연금보험 금리 높고 괜찮은 상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가장 흔한 병역법 위반 사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코인 투자 해보려는데 테조스 코인 시세 전망이 어떤가요?

    no1icon 17

    이번에 청약 당첨 됐는데 대출을 받기 넘 부담스러워서 포기 하려고 합니다 포기하면 청약통장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no1icon 17

    주린이라 모르는 게 많은데 보해양조 주가 전망 어떻게 보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제가 주식을 시작한지 얼마 안 된 사람이라 잘 모릅니다.. 신한 주식 전망이 어떻게 되는지 조언 좀 해주세요!

    no1icon 17

    종합소득세 신고 기한을 놓쳐서 기한 후 신고라도 하려고요... 종합소득세 기한 후 신고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경기도 청년통장 가입하면 만기 시 얼마나 받아갈 수 있는건가요?

    no1icon 17

    주식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전망 괜찮은 골프 관련주 뭐가 있는지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7

    주식 시작한지 얼마 안 된 주린이라 모르는 게 많은데 ROA 무슨 뜻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핸드폰 매장 차리면 돈 많이 들까요? 핸드폰 매장 해보려는데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요?

    no1icon 17

    회사 문제로 변호사 상담을 받고 싶은데요. 변호사 상담 비용 얼마정도 할까요?

    no1icon 17

    해외 주식 조금씩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미국 주식 수수료 가장 저렴한 곳으로 공유부탁드려요~~

    no1icon 17

    부가가치세 계산 해보려고 하는데 부가가치세계산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 추천부탁드려요.

    no1icon 17

    주식 시작 한지 얼마 안 된 주린이인데 공모주 청약 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no1icon 17

    기업은행 체크카드 혜택좋은걸로 발급받으려고 하는데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나요? 신청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백수기간이 너무 길어서 집에있기 눈치보이는데.. 일자리 많은 구인사이트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7

    주식 시작하면서 주식계좌 하나 개설하려고 하는데, 어떤게 좋은가요? 주식 계좌 증권사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7

    증권뉴스 챙겨 보려고 하는데 괜찮은 증권뉴스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아메리카증시를 보면 우리나라 주식투자를 잘할수 있나요? ... 재투자를 위해서는 앞으로의 전망을 잘 봐야한다고 얘기들을 하시고 아메리카증시 상황을 눈여겨 보면 조금은 쉽게 투자를 하실수 있을거라고 하네요. 아메리카증시를 조금 알아보니까 한달전엔 폭락을 했고 지금 천천히 회복세인거 같은데 이런 아메리카증시를 보면 우리나라 주식도... 미국 증시 왜 빠지는거에요? 우크라는 좀 뭔가 잠잠해지는 느낌ㅈ인데 증시는 죽죽 빠지네요 아메리카증시 우리나라말고 다른나라 증시 알아보는 사이트도 있나염?? 중국과 인도, 베트남, 일본, 유럽같은 나라들 증시를 볼수있는사이트 좀 알려주세여? 펀드나 주식에 대해서 많이 몰라서염. 해외펀드를 해볼려고 하는데 증시를 알면은 그래도 좀 나을거 같아서염. 꼭 좀 알려주삼.. 미국에 증권거래소가 두개인 이유가 있나요? 우리나라는 한국거래소 하나에서 각각의 증권사를 거쳐서 증권들이 거래가 되잖아요 그런데 미국은 뉴욕거래소랑 나스닥거래소 이렇게 두 거래소가 있더라고요 그런데 보니까 두 거래소가 멀리 떨어져 있는 것도 아니고 바로 옆에 있던데 어떤 이유에서 두개의 거래소에서 증권들이 거래가 되는... 아메리카증시 질문입니다. ... 그런데 오늘 보니 아시아와 유럽쪽 증시는 지금 하락하고 있고요. 미국이나 아메리카쪽은 거의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를 뉴스에서 보니 일본의 복구 특수를 미국이 받을 거라는데, 그런데 왜 우리나라 증시는 떨어지는 거죠? 지리상으로 보면 당연히 가까운 우리에게 더 이익이 있어야 돼지...

    no1icon 0
    2026-06-09 20:12:38
    아메리카 증시 어떤가요? 아메리카 증시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