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삼성전자우 주식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전망이 어떻게 될까요?

답변일
2026-06-04
조회수
5,486회
좋아요
21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요즘 장이 너무 하락 장이라 관망 추천드립니다.
장기적 비전을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주식 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본인이 선택해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성투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1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광명상가 분양가 정보 볼 수 있는 사이트 공유 부탁드립니다.

    no1icon 13

    채무통합대환대출 가능한 조건 알려주세요

    no1icon 13

    업무방해죄로 고소하고 싶은데 업무방해죄 고소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상속문제로 성년후견인 신청하려고 하는데 신청 절차에 대해 알려주세요.

    no1icon 13

    이번에 아이폰으로 바꾸려고 하는데 공시지원금 선택약정 중 어느 걸로 할인 받는 게 더 나은가요?

    no1icon 13

    나이키 주가 전망이 어떤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항셍지수 투자 관심이 생겼는데 투자하기 어떤가요?

    no1icon 13

    LIT ETF 전기차 관련주 투자 알아보고있습니다 전망이 어떨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가상화폐거래소 알아보고있는데 이용하기 좋은 곳 추천해주세요ㅎ

    no1icon 13

    선물만기일 거래 안좋은건가요? 만기일 피해서 거래하라고 하던데 왜 그러는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동대구역우방아이유쉘 매물 정보 확인하는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사기를 당해서 고소장 접수하려고합니다 고소장 어떻게 써야하는지 작성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주식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않아서 잘 모릅니다 주식관리 종목 지정기준이 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아파트를 분양받으려고 계획 중입니다 평택 분양 예정인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3

    사망보험금 신청하려고 합니다.. 신청할때 필요한 서류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코인 투자해볼까 하는데, 앞으로 코인 전망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적금 들려고 하는데 신협 적금 금리 좋은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시멘트 관련주 종목 중 앞으로 전망 좋고 투자가치 있는 종목 좀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비에이치 주가 상승세던데, 투자해봐도 되겠죠? 앞으로 전망 알려주세요!

    no1icon 13

    대출 받아야하는데, 신용점수 중요하다고 해서요.. 신용등급 점수표 좀 공유해주세요!

    no1icon 1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삼성전자우 주가 관련 질문 손절VS배당금 안녕하세요 작년에 삼성전자우 평단 72000원 250주 매수 했는데 현재 -15% 손실 보고 있습니다. 여기서 손절하고 다른 종목으로 갈아타는게 좋을까요? 아님 배당 받으면서 기다리는게 좋을까요 삼성전자우 관련해서 고견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삼성전자우 주가 전망 어떤지 궁금해요 삼성전자가 계속 떨어지고 있다보니 삼성전자우 주가 또한 계속 하락세를 탈 것 같다고 생각하는데요 삼성전자우 주가 전망은 어떻게 보시는지 전문가분들의 의견을 한번 들어보고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삼성전자우 삼성전자우 주가 전망 말이 많은데 괜찮을까요? 요즘들어 주변에 주식하는 지인들이 삼성전자우 주가 전망 이야기들을 많이 하는데 괜찮을까요? 주식에 대해서 나름 공부도 하고 분석도 하고는 있지만 요즘 주식으로 큰 수익을 보기에는 어려울거 같다는게 제 개인적인 생각인데 삼성전자우... 지금 삼성전자우 가격이 65000 인데 이렇게 떨어진 이유가 뭐에요 삼성전자우 삼성전자우 배당금 배당기준일에 대하여 현재 삼성전자우 주식을 보유하고있습니다. 이 주식을 배당금도 받고 매도하고싶은데 6월 30일이 배당기준일로 알고있습니다. 그럼 제가 언제 매도하여도 배당금을 받을수있는지 궁금합니다. 6월 28일 매도하여도 배당금을 받을수있나요?? 좀 풀어서 알아듣기 쉽게 부탁드려요 ㅠㅠ

    no1icon 0
    2026-06-04 21:32:43
    삼성전자우 주식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전망이 어떻게 될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