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계장공들의 모임 구인 구직 사이트 통해서 일자리 좀 구해보려고 하는데, 이거 유료 서비스인가요?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2,269회
좋아요
1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일자리를 찾고 계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하고 무료로 이력서를 등록하면 일반 구직정보 목록에 노출됩니다.
유료 정회원서비스에 가입하시면 취업팁, 구직정보검색 등 기간내 무제한으로 구인정보열람서비스가 제공되구요.
구인정보를 이용하고 싶으시거나 여러 정회원 혜택을 받고 싶으시다면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9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복잡한 채무가 좀 있어서 가압류 신청 하려고 하는데, 가압류 절차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변액연금보험 들어보려고요. 변액연금보험 금리 높고 괜찮은 상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가장 흔한 병역법 위반 사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코인 투자 해보려는데 테조스 코인 시세 전망이 어떤가요?

    no1icon 17

    이번에 청약 당첨 됐는데 대출을 받기 넘 부담스러워서 포기 하려고 합니다 포기하면 청약통장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no1icon 17

    주린이라 모르는 게 많은데 보해양조 주가 전망 어떻게 보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제가 주식을 시작한지 얼마 안 된 사람이라 잘 모릅니다.. 신한 주식 전망이 어떻게 되는지 조언 좀 해주세요!

    no1icon 17

    종합소득세 신고 기한을 놓쳐서 기한 후 신고라도 하려고요... 종합소득세 기한 후 신고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경기도 청년통장 가입하면 만기 시 얼마나 받아갈 수 있는건가요?

    no1icon 17

    주식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전망 괜찮은 골프 관련주 뭐가 있는지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7

    주식 시작한지 얼마 안 된 주린이라 모르는 게 많은데 ROA 무슨 뜻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핸드폰 매장 차리면 돈 많이 들까요? 핸드폰 매장 해보려는데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요?

    no1icon 17

    회사 문제로 변호사 상담을 받고 싶은데요. 변호사 상담 비용 얼마정도 할까요?

    no1icon 17

    해외 주식 조금씩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미국 주식 수수료 가장 저렴한 곳으로 공유부탁드려요~~

    no1icon 17

    부가가치세 계산 해보려고 하는데 부가가치세계산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 추천부탁드려요.

    no1icon 17

    주식 시작 한지 얼마 안 된 주린이인데 공모주 청약 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no1icon 17

    기업은행 체크카드 혜택좋은걸로 발급받으려고 하는데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나요? 신청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백수기간이 너무 길어서 집에있기 눈치보이는데.. 일자리 많은 구인사이트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7

    주식 시작하면서 주식계좌 하나 개설하려고 하는데, 어떤게 좋은가요? 주식 계좌 증권사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7

    증권뉴스 챙겨 보려고 하는데 괜찮은 증권뉴스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plc전기배선 공부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단기간에 plc로 servo를 구동하는 설비를 제작하고 싶습니다. 프로그램은 구성할 수 있지만 그 프로그램에 맞게 배선할수 있는 능력이 없습니다. 보고 공부할 책이나 인터넷 강의, 혹은 학원등이 있으면 추천부탁드립니다ㅠㅠ 어떻해 살아야할까요?? 정말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지금 코로나때문에 일자리가 없어서 일을못하고 있어요 그래서 당장 일할데가없어서 어떻해살아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부모님도안계셔서 도움받을데도 없어요 생활비랑 월세등 당장 먹고살아야하는데 정말 앞날이 두렵기만합니다 어떻게하면 살아갈수있을까요?? ..... 계장공들의모임 접지바3p 용량문의 안녕하세요 접지바 용량을 몰라서 질문드립니다. 이제퓸의 용량? 몇암페어 까지 사용이 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저희 제품은 400암페어 까지 사용하는거라 ㅠㅠ 전기 실무 배우기 현재 28살 직장인 입니다.. 전기관련 해서 많이 배우고 싶은데.. 저희회사는 조립 회사라 PLC 관련 업무및 간단한 업무 밖에 없는관계로 배울수 잇는 여건이 안되서요.. 평일에는 일을 해서 안될거같구요 주말같은 경우 시간이 되는데 일 하면서 배울수 있는곳 없을까요?.. 길을 모르니 누구한테... 계장공들의모임 PLC 공부를 하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올해 3년 들어가는 전기계장일을 하고 있습니다. PLC를 배우고자 질문 올립니다. 일단 간단하게 사무실에서 판넬꾸미고, PLC입출력 주고 받고, 가능하다면 조그만한 터치판넬을 이용해 작화까지 하고 싶은데요. LS산전PLC가 저렴하다고 해서, 중고로 알아보려 합니다. MASTER-K, GLOFA...

    no1icon 0
    2026-06-09 21:10:18
    계장공들의 모임 구인 구직 사이트 통해서 일자리 좀 구해보려고 하는데, 이거 유료 서비스인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