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포스코주가 괜찮을 전망인가요..?

답변일
2026-06-13
조회수
1,553회
좋아요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포스코 주가를 살펴보시면 알겠지만 현재 꾸준히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추세이며 투자를 해보셔도 괜찮아 보입니다.

신중히 고민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며,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연말정산환급 받아야되는데 환급 신청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법정상속순위 헷갈리는데 법정상속순위에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no1icon 20

    요즘 광교힐스테이트 아파트 시세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20

    군복무중에 훈련받다가 부상을 당했습니다. 국가보훈대상자 신청하려고하는데 어떻게 신청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금테크 많이 하길래 고민중인데 금값 전망 어떤가요?

    no1icon 20

    나스닥 차트 분석하는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삼성전자 주식 고민중인데 삼성전자 전망 어떤가요?

    no1icon 20

    일하다가 손가락을 다쳐서 산재보상금 신청하려고합니다. 어떻게 신청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퇴직을 앞두고있어 직업소개소 창업 생각중입니다. 직업소개소 창업 조건 알려주세요.

    no1icon 20

    대한약품 주가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no1icon 20

    수지 쪽으로 이사 생각하고 있어서 아파트 알아보는 중입니다. 수지 이편한세상 시세는 어느 정도 되나요?

    no1icon 20

    청라 자이 관심가는데, 시세가 어느정도 되나요?

    no1icon 20

    종합소득세 과세표준 환급 신고하려고 하는데 방법 좀 자세히 가르쳐 주세요.

    no1icon 20

    실거주 2년 양도세 비과세 혜택 받을 수 있는 조건이 뭔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ㅠ ㅠ

    no1icon 20

    오산세교 이편한세상 매물 있나 알아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봐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일용직으로 알바를 했는데 일용직 신고 한다고 하더라구요. 신고가 됐는지 어디서 확인 가능한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1가구 3주택 양도소득세 면제 받을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원금 상환하기 어려운데 이자만 낼 수 있는 대출거치기간 늘릴 수 있는지 궁금해요..

    no1icon 20

    혼자 일하는 사업자입니다. 4대보험 전부 안들어도 된다고 들었는데 개인사업자 4대보험 꼭 들어야하나요?

    no1icon 20

    잦은 야근으로 초과근무수당 받아야하는데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정확히 알고싶어서요..! 초과근무수당 계산 어떻게 하나요?

    no1icon 2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포스코(posco 홀딩스) 주가 괜찮을 전망일까요? 이번에 찾아보니까 포스코(posco 홀딩스) 주가가 조금씩 회복을 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제 본격적으로 포스코 주가 전망 좀 찾아보면서 투자가치가 있는지 찾아보려고 하는데요. 어떤지 정보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포스코케미칼 주가 어떤가요? 포스코케미칼 주가 저번달에 사 뒀는데 욕심 부리다가 팔수있는 타이밍 놓쳤어요. 포스코케미칼 주가 다시 오를 수 있을까요? 포스코주가 포스코케미칼 주가 전망 어떤가요 요즘 포스코케미칼 주가 떨어지던데ㅜㅜ 포스코도 떨어지고., 둘다 갖고 있는데., 포스코케미칼 주가 어떻게 보나요 계속 상승할수있을까요 2차전지주식 한개쯤 갖고 있어야 한데서 포스코케미칼 샀더니 주가 하락하네요 포스코강판 주가 날아가는게 기대되는데요 2분기 호실적 기대감에 포스코강판 주가 77층에 도달했더라고요 추가 매수 고려중이기도 한데요 전망 어떻게 보시는지요? 더 들고 가도 되는 건가요? 포스코주가 포스코엠텍 주가 앞으로 어떻게될까요. 주린이입니다 지난주9380에 매수했는데.. 매도 타이밍을 못잡겠습니다.

    no1icon 0
    2026-06-13 06:16:14
    포스코주가 괜찮을 전망인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