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오스람 회사 입사 하고 싶어서 채용공고 뜰 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기 입사하면 연봉 얼마 정도 받을까요? ㅎ

답변일
2026-06-11
조회수
2,003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정확한 연봉 정보는 알 수 없지만,
대략적인 오스람 연봉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6천만원 ~ 8천만원 정도 예상되고,
평균적으로 6,480만원 정도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입사자 평균 연봉은 4천만원 ~ 6천만원 정도 된다고 예상됩니다.

알려드린 정보는 참고만 하시기 바라고,
정확한 연봉 정보는 회사 입사하게 될 때 협상 해보시기 바랍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아시아 증시 전망 어떤가요?

    no1icon 18

    인천으로 이사가게 되어서 인천으로 집 알아보는 중인데 인천 월세 저렴하게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8

    가상계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어디서 만들 수 있나요?!

    no1icon 18

    남자친구랑 제주도 여행가려고 하는데 첫날 글램핑장 가려고 해요! 분위기 좋고 오붓한 시간 보내기 좋은 제주도글램핑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용산 아파트 매매로 알아보고 있습니다 용산 아파트 시세 확인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8

    농협생명 보험 이번에 해지했는데 해지내역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no1icon 18

    감기약 관련주 중 대원제약 주가 어떤가요? 앞으로 전망 알려주세요~

    no1icon 18

    바이넥스 투자 가치 있나요? 바이넥스 주가 전망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에스오일 주가 전망이 어떤가요?

    no1icon 18

    오늘의 금시세 볼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8

    오피스텔 때문에 공시지가 조회 해보려고 하는데 공시지가 조회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요즘 TSMC 주가 전망 어떤가요?

    no1icon 18

    이더리움 시세 요즘 어떤가요?

    no1icon 18

    이지트로닉스 투자 고민인데 이지트로닉스 주가 전망이 어떤가요?

    no1icon 18

    청년 내일채움공제 하고 싶은데 신청 조건이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현대오토에버 주가상승률 1위라던데, 앞으로 현대오토에버 주가 전망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주식을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잘 모르지만 나로호 관련주 투자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전망이 어떤가요? 조언 부탁드려요

    no1icon 18

    미니나스닥 투자 생각중인데 어떻게 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을까요?

    no1icon 18

    부산에코델타시티 분양 정보 어디서 볼 수 있나요?

    no1icon 18

    델타항공 주가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no1icon 18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필립스 오스람 라이트 A6 라이트 전구 교체하려고 하는데요 필립스, 오스람 중에 어느게 좋은가요? 오스람 전구 13.5W LED 전구를 사려고 하는데 마트에서는 사진처럼 플라스틱 포장에 들어 있고 가격은 8000원 정도인데 인터넷에서는 종이상자에 들어 있고 똑같이 보이는 제품이 2600원 정도입니다. 이 둘의 차이가 무엇인지 알려주십시오. 오스람 SM520 오스람 301 데이라이트 장착 부위 질문 동그라미 친 안개등 자리에 오스람 데이라이트 장착이 가능할까요? 가능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 답변 부탁드립니다 오스람 쿨블루 전구 LF쏘나타 질문 제 차가 2015년식 LF쏘나타 이고, 할로겐 램프 사용중인데 오스람 쿨블루 라이트로 하향등을 바꿀려 하는데 4200k,5000k,6000k 같이 여러 종류가 있던데 어떤걸 구매 해야 하나요? 오스람 차량 전조등 LED 추천 부탁드립니다. (오스람vs필립스) 차량 전조등 LED를 구입하려 하는데 두 제조사를 두고 고민중에 있습니다. 오스람 - LED HL 크리스탈 HB3(9005) 필립스 - 익스트림 울티논 LED HB3(9005) 두 제조사 모두 유명한데 어느 제조사가 좋을지 추천 부탁드려봅니다.

    no1icon 0
    2026-06-11 03:46:20
    오스람 회사 입사 하고 싶어서 채용공고 뜰 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기 입사하면 연봉 얼마 정도 받을까요? ㅎ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