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취준생 입니다. 혹시 LG 이노텍 연봉 얼마 정도 되는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2
조회수
2,747회
좋아요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LG 이노텍 연봉 정보는 정확하게 알아볼 수 있는 곳이 없고,
개개인마다 굉장히 상이하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 전달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만
대략적인 예상 평균 연봉을 말씀드리자면
4,000만원 ~ 1억 정도 생각하시면 되고,
신입사원의 경우 초봉 4,000~4,500만원 정도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주식 초보입니다! 증권서 선택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는데, 증권사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3

    특허 내고 싶은 상품이 있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검색 좀 해보려고 하는데, 특허 정보 서비스 검색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금융계산기 쓸 일이 좀 있는데, 계산 정확하게 해주는 금융계산기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3

    상가 임대차 계약 하려고 하는데요. 혹시 상가 임대차 계약서 작성 시 꼭 알아야할 사항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3

    근처에 강원신용보증재단 있던데, 신용보증재단이 뭐 하는 곳인가요?

    no1icon 13

    다이아몬드 가격 매일 바뀌나요? 다이아몬드 가격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3

    수술비 보험 미리 들어 놓으려고 하는데, 수술비 보험 어떤 종류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두루누리 사회보험 신청하면 나라에서 자금 지원 받을 수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두루누리 사회보험 신청 자격 조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워낙 개인주의적이고 자유분방한 성격이라 조직 문화 적응이 어렵습니다... 조직 문화 적응 잘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개인사업자 현금영수증 자진발급 받을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장애인 특별공급 자격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3

    저희 회사에 외국인 근로자가 있는데, 외국인도 건강보험 가입할 수 있나요? 있으면 외국인 건강보험 가입할 수 있는 기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주식에 대해 아는게 진짜 없는데, 혹시 파이낸스가 뭔가요? 파이낸스 뜻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부동산 전세 사기 의심되는데, 부동산 전세 사기 안전하게 피하는 방법이나 대처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신축 빌라 분양 받으려고 하는데, 신축 빌라 분양 매물 정보 알아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3

    취준생 입니다. 혹시 LG 이노텍 연봉 얼마 정도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군대 졸업하고 나라사랑 카드 분실했는데, 이거 혜택 많아서 그런데 나라사랑 카드 재발급 받을 수 있나요?

    no1icon 13

    사람들 중국 ETF 투자 많이 하던데, 여기 투자하는거 괜찮은가요?

    no1icon 13

    서민금융진흥원 맞춤 대출 어떻게 받을 수 있는 건가요? 대출 자격 조건 알려주세요!

    no1icon 13

    보증금 대출 필요한데, 혹시 청년 보증금 대출 어떻게 받는건가요?

    no1icon 1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LG이노텍 채용 정보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취준생이고 현재 LG이노텍 채용 정보가 궁금합니다. 기본적인 정보는 알고있고 그 외 취업에 도움될 수 있는 다양한 정보 있을까요?? LG이노텍 채용 제가 전자분야 쪽에서 2년일했는데 대학을 안나와서 고졸이에요 ,,, 그래도 LG이노텍에 지원할 수 있나요 ?... LG이노텍연봉 구미 LG이노텍 공장에 현장실습생으로 나가게되었는데요 7월5일에 들어가서 10월달 쯤 실습생으로 들어갔다가 10월달 쯤에 시험을쳐서 정규직사원으로 뽑는다는데요 3교대로 간다고 했었는데 구미 LG이노텍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급해요.. LG이노텍 생산직(구미) vs 금호석유화학 기술직(울산) 제목 그대로입니다. 두 개의 회사 및 직무 중 어디가 더 비전있고 좋을까요...? 간단한 이유까지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LG라는 네임밸류라서 대기업?! 아니면 석유화학 연봉?! LG이노텍연봉 천안삼성 lcd.lg이노텍.lg디스플레이 중 어느곳이 제일인가요? 각 회사의 연봉과 근무 복리후생 조건 어느곳이 제일인가요?? 글구 일할수 있는 나이까지두요 이것까지 고려해서 제일좋고 연봉좋고 ps?pi 많이주는곳 등등 자세한 정보좀 가르쳐주세요~~

    no1icon 0
    2026-06-12 05:18:49
    취준생 입니다. 혹시 LG 이노텍 연봉 얼마 정도 되는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