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개금 주공1단지 매매 (구입) 하려고 하는데 장기 보유하면 괜찮을까요?

답변일
2026-06-10
조회수
2,356회
좋아요
1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지금 금리가 오르고 주식과 부동산 시세가 모두 하락장이라서 미래를 예측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오른다면야 좋겠지만 지금 부동산에 낀 거품이 빠지고 있다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9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실업급여 1차 실업인정 못하면 실업급여 못 받나요?

    no1icon 18

    신용카드 만드려고 하는데 20대 신용카드 혜택 좋은거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8

    원화 환율 보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18

    가마로강정 메뉴 추천 좀 해주세요! 처음시키는거라 고민되네요

    no1icon 18

    기업의 제무제표 보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개인사업자인데요 원천징수영수증발급 인터넷으로 발급 어떻게 받나요?

    no1icon 18

    이번에 부모님께 부동산을 물려받게 됐는데 증여세 조금내는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울산에 가볼만한곳 어디가 있을까요? 놀러가는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IRP퇴직연금 혜택 알려주세요.

    no1icon 18

    제가 이번에 청약 통장 만들었는데, 청약 1순위 조건 알려주세요.

    no1icon 18

    안전한 연금저축펀드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8

    현대차 지금 구매하면 출고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no1icon 18

    주휴수당 계산법 어떻게 하나요? 알려주세요

    no1icon 18

    상가매매 세금 종류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no1icon 18

    부가가치세 계산기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있나요?

    no1icon 18

    상속세 최대한 적게 내는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8

    세무적으로 처리 방법이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1. 해외법인에서 본사(한국)에 장/단기 대여금으로 자금 지원을 받을려고 합니다. 물론 정식 계약서 체결후, 이자도 본사에 지급하고, 향후 원금도 상환할 계획입니다. 이렇게 될 경우, 본사(한국)에서는 가지급처리 되나요? 2. 본사 신용 담보로 Stand-By LC로 해외법인에서 은행 대출을 받았는데, 본사에서는 신용담보로 해외법인에 제공한 Stand-By LC 금액은 결산시 부채처리 되는지요

    no1icon 17

    통신비연체로 추심진행된다고하는데요 채무조정 가능한가요?

    no1icon 17

    동전주식 해보려고 합니다. 동전주식 유망주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7

    배터리 고체 전해질 관련주 어떤 종목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개금 주공 1단지 주변 헬스클럽 ... 지금 제가 부산 개금 주공 1단지 에 살아요.. 개포초등학교 위에 있는 주공 아파트.// 타 지역에서 헬스하다가 부산으로 이사오면서 못하게 됬었는데.. 이제 부터 시작하려고 하니깐 헬스클럽이 안보이네요.. 예전에는 엄청 큰 헬스 클럽에서 운동한지라 운동기구도 많았거든요. (종류가 다양하고... 부산개금 주공1단지 아파트 재건축? ... 질문 드립니다 개금주공 11평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는데요 지금 5800~6000 매매가 이거든요.. 2000년도에 살때 재건축될거 생각하고 그냥 재테크겸 사놓은 거거든요 근데 재건축은 언제나 될까요? 안된다고 하는 사람도 있공 ^^;; 1987준공에 350세댄가 글턴데... 아니면 팔고 다른 아파트를... 개금주공1단지 부산 개금동 개금주공1단지 아파트 재건축 어떻게 될까요??? 개금주공1단지 아파트 위치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개금동 53-1 번지 단지 380세대 | 8개동 | 5층 | 1987.01 준공 | 개별난방 교통 부산시 2호선 동의대역 건축심의까지 승인됐다는 소리는 들리던데요~ 개금주공 아파트 재건축은 어떻게 될까요?? 개금주공1단지가격 개금주공1단지 개금3동 주공1단지 건축심의통과햇다는데 재건축은 언제쯤 날까요? 플랜카드가 바꼈던데 이거 혹시 희망은 잇는건가용?

    no1icon 0
    2026-06-10 16:51:53
    개금 주공1단지 매매 (구입) 하려고 하는데 장기 보유하면 괜찮을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