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주린이라 잘 몰라서 그러는데 혹시 네오위즈 주가 전망 어떻게 될까요?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1,709회
좋아요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네오위즈 상승세를 보이는 듯 하나 지금 주식시장 자체가 좋지 않아 전망을 예측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제가 네오위즈 관련된 기사를 첨부할테니 보시면 어느정도 도움이 되실겁니다.

http://www.tg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8132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3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근무 일수 계산기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인터넷으로 쉽게 자동차 명의이전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한국장학재단 생활비대출 신청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중앙선 침범해서 도로교통법 위반으로 신고 당했는데 벌금만 내면 끝나는건가요?

    no1icon 17

    친구랑 술먹고 싸우다가 폭행 혐의를 받았는데 폭행 기소유예 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공인인증센터 범용인증서 발급받아야하는데,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no1icon 17

    예금잔액증명서 쉽게 발급받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음주운전으로 면허정지 처분 받았는데, 음주운전의 경우에도 특별사면 가능한가요?

    no1icon 17

    주린이입니다 미래에셋대우증권주가 관심이 많은데 앞으로 전망이 어떤가요?

    no1icon 17

    주식에 관심 많은 주린이입니다 제너럴모터스 주가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no1icon 17

    부동산 등기사항전부 증명서 발급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세극등현미경검사 보험금 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피플바이오 주가 전망이 어떤가요?

    no1icon 17

    경력증명서 필요한데, 경력증명서 발급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공인인증서 VS 금융인증서 차이점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미국 비트코인 반토막 난걸로 알고있는데, 미국 비트코인 시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전월세 신고제 기간 넘겨서 신청 못하면 과태료 얼마나 물어야하나요?

    no1icon 17

    정확한 복리 계산 해보고싶은데, 복리계산기 정확한 것 어디서 볼 수 있나요?

    no1icon 17

    2금융권 대출 받으려고 하는데 금리가 어느 정도 되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가상화폐 관심이 많은데 가상 화폐 종류 알려주세요!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네오위즈 주가 얼마까지 보고 가시나요? 원래 30층 보고 들고 가고 있었는데.. 갑자기 네오위즈 주가 36층까지 더 올라서니 깜짝 놀랐네요 이러면 목표가 수정해서 더 들고갈까 싶기도 한데.. 고민이 많이 되네요~ 고수님들 조언 좀 부탁드려요!! 네오위즈 홀딩즈 주가 현재 고점일까요? 이번 목요일 종가에 매수했는데......고점 매수인걸까요 아직 올라갈 힘이 더 남았을까요? 매우 저평가된 종목이라고 설명되어 있던데요 증권사 어플에선. 네오위즈주가 네오위즈 주가 분석 의뢰 네오위즈 주가가 하늘 높은지 모르고 땅 낮은 지만 알고 내려가는 되 아시는 분 답변 부탁. 네오위즈홀딩스 주가?? 지금 따라 매수도 먹을수 있음? 장투는 제 스타일 아니고 초 단타(스캘핑이라고 하져) 이런거로 단타가 제 적성에 잘 맞는데 그래서 항상.. 물리고 손해보고 그런식인데.. 지금 네오위즈홀딩스 주가 좀 상승했는데.. 지금 네오위즈홀딩스 들어가도 되지 않을까요? 실적 발표주라 한번더 상승가능할꺼 같은데.. ㅠㅠ 네오위즈주가 네오위즈 주가 전망 잘 아시는분 부탁합니다 오늘 장시작가 22600원에 350주 매수 했는데 아무도 말리수없을 정도로 하락 하 길래 21500원에 손절 매도 했습니다 외국인 매수도 있고 네오위즈의 흐름상 오를거 같아서 동시호가때 21000원에 200주 다시 매수 했습니다 오기도 생기고 오를거 같기도 하고 외국인 매수물량도 있고 해서...

    no1icon 0
    2026-06-09 16:53:01
    주린이라 잘 몰라서 그러는데 혹시 네오위즈 주가 전망 어떻게 될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