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NC SOFT 주가 지금 저점인 거 같은데 들어갈지 고민되네요 전망 어떨지요?

답변일
2026-06-15
조회수
1,349회
좋아요
11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코로나와 전쟁 등의 여파로 인하여 전망을 예측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장기적 비전은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주식시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투자를 고민하신다면 시기가 시기인만큼 충분히 고민하시고 투자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1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어머니 간병 보험 가입하려고 하는데요. 간병 보험 보험료 얼마 정도 내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4

    상가 매매 계약 시 포괄 양도 양수 왜 하는 건가요?

    no1icon 24

    임대아파트 청약 신청하려고 알아보는 중입니다. 서울 임대아파트 입주 조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4

    유해위험방지계획서 대상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4

    다이아몬드 시세 얼마인지 알고싶은데, 다이아몬드 시세 확인해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4

    증여세랑 상속세랑 어떻게 다른 건가요? 증여세 상속세 차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4

    토지 증여세 신청할건데, 혹시 토지 증여세 절세 방법 아시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4

    급합니다. 경작사실 확인서 발급받아야 하는데, 어디서 발급받을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4

    요즘 종로 금 시세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24

    집안상황이 많이 힘든데 기초수급자 생계급여 자격조건이 되는지 알아보고 싶습니다 조건을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24

    단순폭행 벌금 합의금 책정 처벌 기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4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 인터넷으로 빠르게 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4

    부모 자식 차용증 똑똑하게 쓰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4

    은행업무 봐야해서 재직증명서 필요한데, 재직증명서 발급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4

    서울식품 주가 지금 매수할까 고민입니다 서울식품 주가 전망 알려주세요!

    no1icon 24

    3억 정도 대출 받아야하는데, 3억 대출이자 이율 최대한 적은 상품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4

    직구로 구매하려고 하는데 금액이 얼마인지 모르겠어요 ㅠ 중국돈 환율 계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24

    종근당 바이오 주가 하락세인 것 같던데.. 앞으로 투자가치가 있나 모르겠네요… 주가 전망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4

    14K 금 시세 어떤가요? 알려주세요!

    no1icon 24

    1주택자 전세자금대출 받고 싶은데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no1icon 24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투명교정 soft hard순서 투명교정을 하고있는데 soft1,2 hard1,2를 받아서 soft1을 끼고다음으로 바꿔야하는데soft2 인지 hard1인지 기억이안나네요ㅠㅠ 순서가 어떻게되나요 Wster Soft Puzzle정답풀이 SOFT soft ether vpn 막는 프로그램 학교 컴퓨터로 롤을 하려고 soft ether vpn을 깔았는데 자꾸 오류가 뜹니다. 아마도 학교에서 깔아놓은 보안 프로그램 때문인 것 같은데 soft ehter vpn 막는 프로그램 이름 최대한 많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는 더 나은 해결책을 아시는 분은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NCSOFT 에서 매일 비슷한 문자가 날아옵니다 “[NCSOFT_정상접수]문의 내역 확인중에 있습니다. 빠른 시간 내 답변 드리겠습니다.” 1주일 전부터 하루에 5~7정도 매일 날아와요 해킹이라고 하는데 신고하고 막는 방법이 있습니까ㅠ SOFT UBISOFT CONNECT 한국어 설정하는방법 제가 유비소프트를 깔았는데 다 영어로 되어있어서 뭐가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유비소프트 한국어로 설정하는 방법좀요 !!

    no1icon 0
    2026-06-15 20:20:50
    NC SOFT 주가 지금 저점인 거 같은데 들어갈지 고민되네요 전망 어떨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