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우리금융지주 투자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전망이 어떨지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일
2026-06-13
조회수
1,620회
좋아요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2023.01.25 오늘 기준으로 우리금융지주 주가는 빨간색으로 상승세지만
요즘 장이 너무 오르락내리락하며 최근들어 계속 하락 장이라 관망 추천드립니다.
장기적 비전을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주식 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함부로 추천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바라며 투자는 본인이 선택해서 결정하시길 바라며 성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현대차주가 전망이 앞으로 어찌 되려나요 ~~

    no1icon 20

    sk네트웍스 주가 전망이 어떻게 될까요?

    no1icon 20

    2022년 최저임금 월급이 얼마인가요?

    no1icon 20

    CMA통장 종류가 너무 많던데 금리 괜찮은 CMA통장 추천 해주실 수 있나요?

    no1icon 20

    은행 전세자금대출 금리 한도 조건 알려주세요

    no1icon 20

    금리계산기 쉽게 할 수 있는 곳 있나요?

    no1icon 20

    실업급여 조기취업수당 얼마나 주나요?

    no1icon 20

    에너지 테마주 요즘 엄청 이슈네요… 원자력 관련주 추천해주세요

    no1icon 20

    제가 부당 해고를 당한 거 같습니다. 부당 해고 기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경력증명서 발급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통상임금계산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시니어 일자리 알아보고 싶은데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주식에 대한 지식이 얼마 없는 사람입니다.. 카페24주가 전망이 어떻게 되는지 조언 좀 해주세요.

    no1icon 20

    적금하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고금리 적금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건강보험 요율 어느정도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10년 공공임대 분양 전환 아파트 당첨되어 살고 있는데 10년뒤 분양가는 어떻게 책정되나요?

    no1icon 20

    급여 실수령액 정확하게 알고싶어서 그런데, 급여 실수령액 계산기 어디서 볼 수 있나요?

    no1icon 20

    요즘 꼬마빌딩 투자 많이 하던데 꼬마빌딩 투자 정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미분양 아파트 현황 어디서 볼 수 있나요?

    no1icon 20

    예고 진학하려고 하는데, 예고 순위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우리금융지주 주가 전망 좋은 기회가 있을까요? ... 현재 제 형편에 나름 목돈을 우리금융지주을 매수하였는데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하다보니 매수 단가도 좋다고는 할수없는 상황이예요.... 우리금융지주 주가 전망 앞으로 좋은 기회가 찾아와서 익절하는것이 지금으로써는 최고 좋은 방향이지만 만약 여기서 더 마이너스를 본다면 휴...... 우리금융지주는 배당일이 어케되나요 ? 지금 주식사면 배당 언제 받을 수 있나요 ? 우리금융지주 월급통장은 신한은행인데 우리금융지주가 금리가좋아서 적금 들려고하는데요 신한에 대출도 있긴한데 적금 다른곳에서 든다고 불이익이나 신용도 문제 있을까요? 우리금융지주꺼중에 하이?적금인가 그게 최대 10프로라고하든데 달에 고정 100에다가 추가로 자유로 입금 가능하게 들 수 있나요? 우리금융지주 주가 금융지주 중에 제일 괜찮은거 맞죠? 금융지주들이 역대급 실적 낸다고 하던데 그중에서 우리금융지주 주가 가 제일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우리금융지주 주가 보고 매수하려고 하는데 우리금융지주 주가 등락할 일 없겠죠?? 우리금융지주 우리금융지주 증권사 인수 관련 질문드립니다. 우리금융지주는 왜 지금까지 증권사를 설립 혹은 인수하지 않았나요? 지방 금융 지주인 DGB도 증권사를 인수했는데.. 특히나 요즘 증시 호황이라 높은 가격 + 매물이 없어서 구하기 힘들 것 같은데 (오버페이하거나) 자립으로 설립하는건 시간이 오래 걸리고 지점 설립등 힘들기 때문에 보통...

    no1icon 0
    2026-06-13 01:37:40
    우리금융지주 투자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전망이 어떨지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