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외국 주식 투자를 고민하다가 코닝 찾았는데 제 눈에는 괜찮아 보이던데 전망 어떨지 궁금합니다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0
- 조회수
- 1,830회
- 좋아요
-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장기적 비전은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주식 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본인이 선택해서 잘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집에서 가까운 강릉 아산 병원에서 일하고 싶은데, 강릉 아산 병원 채용 공고 어디서 볼 수 있나요?
|
17
|
|
증조 할아버지 돌아가셔서 화장 하자는 이야기가 나왔는데, 혹시 화장 비용 어떻게 되나요?
|
17
|
|
금융이랑 신용 보증 쪽 관심 많아서 경기신용보증재단 입사 지원해보려고 하는데, 경기신용보증재단 채용 공고 어디서 볼 수 있나요?
|
17
|
|
나이스 지킴이 신용 점수 무료로 조회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 나이스 지킴이 신용 점수 무료 조회 방법 알려주세요!
|
17
|
|
국립공원공단 채용 공고 보고 싶은데 어디서 볼 수 있나요?
|
17
|
|
삼성화재다이렉트 운전자보험 가입해 보려고 하는데, 이거 보험료 얼마나 나오나요?
|
17
|
|
J1비자 받아서 교환학생으로 미국 가고 싶은데, J1비자 자격 조건 좀 알려주세요!
|
17
|
|
경기도 소상공인 정부 지원금 현재 받을 수 있는 거 있나요?
|
17
|
|
남편 당뇨 때문에 보험 알아보고 있는데, 당뇨 보험 혜택 괜찮은 것 추천해주세요.
|
17
|
|
전기사용량 계산 좀 해보고 싶은데, 어디서 해볼 수 있나요?
|
17
|
|
얼마전 어떤 이해관계가 있는 공익단체에서 투표에 의해서단체의 장이 되었는데 투표에 떨어진 상대후보가 새벽에 공포심을 유발하는 문자와를 여러차레 보내고 조롱과 함께 죽이겠다는 문자가 와서 심한 공포와 스트레스와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는데 이럴 경우 상대후보는 어떤 죄가 성립 되나요.
|
17
|
|
제가 친했던 친구한테 성추행을 당했습니다 ㅠ 너무 친했던 친구라 충격도 크고 신고를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는데요.. 혹시 신고하게 되면 성추행 신고 어디로 하는게 좋은가요?
|
17
|
|
요새 환경 오염 때문인지 자연 재해가 많이 심한 것 같아서요 ㅠ 혹시 환경 관련 CAMPAIGN 있으면 참여해보려고 하는데, 환경 CAMPAIGN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
17
|
|
조선일보 사설 중에 좀 사회적으로 이슈가 됐던 사건 있으면 알려주세요!
|
17
|
|
혹시 의무 기록 사본 온라인으로 발급 가능 한가요?
|
17
|
|
현대카드 법인카드 발급 받으려고 하는데요! 법인 사업장 운영하시는 분들 보통 현대카드 법인으로 발급 받으실 때 어떤 카드 주로 발급 받으시나요?
|
17
|
|
클라우드 플레어 앞으로 주가 전망 알려주세요!
|
17
|
|
아이가 발달장애가 좀 있는데요. 요즘 발달장애인 지원센터에서 다양한 서비스 지원해주던데,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
17
|
|
동인선 착공 연기 됬다고 하던데, 그럼 준공 예정이 언제 쯤 될까요?
|
17
|
|
조인스랜드 부동산 사이트에 올라오는 매물들 전부 믿고 거래할 수 있는 곳들인가요?
|
17
|
|
코닝 글라스의 특징을 알려주세요 코닝 글라스는 왜 잘 안깨지나요?
코닝정밀소재 기숙사 이번에 코닝 지원하려는데 기숙사가 아파트형이라고하길래 궁금해 서그러는데 혹시 코닝기숙사 구조 알수있을까요....? 사진으로 알려주신다면 더욱더 좋고요
코닝 삼성코닝 관련해서 저희아버지께서 구미에있는 삼성코닝인가 삼성정밀인가 하여튼 현장직에서 근무를하셨는데 아무나 들어갈수 없는데인가요? 아니면 누구나 다 들어갈수 있는데인가요? 좋은곳인가요 여기가? 저희아버지는 고졸이시고 군대전역하시고 바로 여기들어가신거로아는데.
삼성코닝 관련해서 저희아버지가 구미에서 삼성코닝 다니셨는데 손꼽을정도로 알아주는데인가요?
코닝 삼성코닝에 대해서 아시는 분~!!! 지금 삼성코닝 탕정사업장에서 새산직 사원 모집중이라고 하던데 하는 일은 BLU조립 및 Lamp제조 라고 되어있었거든요 이게 정확히 뭔가요..?... 또~ 삼성코닝이랑 삼성코닝정밀유리랑 비교했을 때 어디가 더 좋나요..? 제가 예전 삼성SDI를 다니다가 퇴사하고 전문대를 다녔능데.. 취직도 어렵고......
|
0
|
2026-06-10 09:43:46
외국 주식 투자를 고민하다가 코닝 찾았는데 제 눈에는 괜찮아 보이던데 전망 어떨지 궁금합니다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