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영웅문4 깔려고 하는데 영웅문S와 같은건지 궁금합니다

답변일
2026-06-11
조회수
2,288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전혀 다르다고 보시면 됩니다 인터페이스 많이 다르고 파일용량도 다릅니다.
영웅문s는 298mb이지만 pc용은 350mb이니 참고가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저희 가족이 이번에 다 KT로 통신사를 바꿨는데 KT 결합할인 가능한가요? 신청은 어디서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코인 선물 거래 방법 어떻게 하는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nhn한국사이버결제 주가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no1icon 18

    롯데카드 발급 받을까 고민중인데, 혜택 좋은 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8

    성범죄 당헀을 때 빠르게 신고할 수 있는 곳 전화번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금전적인 문제로 와이프와 협의이혼 하려고 합니다. 협의이혼 절차 어떻게되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라이트 코인 전망 괜찮나요? 라이트 코인 시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모빌아이 상장됐다고 하는데 상장된이후로 주식 안뜨는데 왜 안뜨는건가요?

    no1icon 18

    요즘 금값 오르락 내리락 하던데, 순금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8

    진료 잘하기로 소문난 의정부 정형외과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사고 싶어요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전망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no1icon 18

    운전자보험 어디로 들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좀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DB손해보험 다이렉트 가입하려고 하는데 어디서 어떻게 가입하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국민연금 부부 중에 한사람 사별 하게 되면 못 받고 본인 것만 받게 되는건가요?

    no1icon 18

    4월 보험료 인상된다고 하던데 금액이 얼마 정도 오르는지 궁금하네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no1icon 18

    사업을 시작하면서 해썹 인증 받고싶은데 신청 조건과 절차가 궁금합니다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8

    허리에 통증이 있는데 낫지를 않아서 DNA 주사 맞아볼까 합니다 효과가 있을까요?

    no1icon 18

    아치울마을에 연예인들 많이 산다고 하더라고요 구리 아치울마을 매매가 어느정도 하나요?

    no1icon 18

    주식 시작했습니다 게임에 관심이 많아서 엔비디아 주가 보고있는데 엔디비아 주가 전망 어떤가요?

    no1icon 18

    강릉 아파트 알아보는 중입니다. 인기 좋은 아파트 시세 좀 부탁드려요~

    no1icon 18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영웅문4 hts 미니시계 시간이 23초정도 빠릅니다. ... 장시작도 9시00분 23초에 시작되구요 1분봉 3분봉도 23초에 새로 봉이 생깁니다. 이게 중장기 스윙 하시는분들은 상관없을 거 같은데 저같이 초단타 스캘퍼들한테는 진짜 스트레스거든요... 이거 왜이럴까요?? 혹시 영웅문을 삭제하고 다시 깔면 이거 hts 설정초기화 되나요?? 주식 키움증권 영웅문 계좌이체 질문이요 제가 부모님이 200정도 주식해보라고 영웅문4 키움증권에 넣어주셨는데요 제가 5만원 정도를 제 다른 계좌로(kb국민) 이체하면 돈을 뺐다고 부모님께 알림이 가나요? 그리고 3일결제라는게 오늘 금요일에 이체를 하면 일요일에 돈이 이체되는건가요? 영웅문4 주식 영웅문4 체결 매수수량 색상 변경 영웅문 8282 창에 매수매도수량칸 숫자 배경색 더 진하게 바꾸고 싶은데 어디서 바꾸나요? 설정에 들어가도 못찾겠어요 영웅문4 체결내역창이 안보여요. 안녕하세요. 지금 영웅문4 사용중인데요, 매수매도체결내역창을 어떻게 설정가능한가요? 소리만 나고 내역창이 안떠서 답답하네요. 설정도 마음대로 할 수 없구요. 메뉴에서도 찾을 수가 없네요. 부탁드립니다. 알려주세요. 영웅문4 키움증권, 영웅문4 질문 노트북에 증권 프로그램 설치해서 수시로 보려고 하는데요. 영웅문4하고 카이로스 프로그램 설치했는데 이거 노트북에서 보려면 무조건 증권 은행 개설해야 볼수 있나요? 개설하지 않고 수시로 볼수있는 주식프로그램은 없나요?

    no1icon 0
    2026-06-11 09:48:48
    영웅문4 깔려고 하는데 영웅문S와 같은건지 궁금합니다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