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주린이인데요 코스닥 시총순위 높으면 좋은거에요? 상위권 중 안정적인 종목 추천부탁드려요.

답변일
2026-06-06
조회수
1,862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시총이 높으면 그만큼 시장에서 인정받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다만, 시총이 높다는 것은 그만큼 \"우리사주\"의 매력은 떨어진다는 것도 됩니다.
이미 시장에서 높이 평가를 받고 있다면 그 이상 성장해야 더 높이 평가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에서는 단점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국내 주식 상위권종목으로는 삼성전자, LG에너지솔루션, SK하이닉스가 가장 상위권에 있습니다.
투자는 함부로 추천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바라며 투자는 본인이 선택해서 결정하시길 바라며 성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양도세 계산 어떻게 하나요? 알려주세요!

    no1icon 14

    서초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 알아보고 있습니다. 시세 어느 정도인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과천으로 이사가게 될 것 같은데 래미안슈르 시세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아직 주린이인데 코프라주가 전망 어떻게 될까요..?

    no1icon 14

    제조업 지원금이 있다고 해서 확인해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확인 가능한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건물등기부등본 인터넷으로도 발급 가능한가요?

    no1icon 14

    수원으로 이사가는데 수원 센트럴 아이파크 자이 시세가 궁금해요.

    no1icon 14

    이번에 sk주식을 좀 샀는데 SK배당금 언제 나오나요??

    no1icon 14

    남양주로 이사 갈 예정인데 남양주 전원주택 정보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4

    의정부 센트럴자이 시세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정말 급해서 그런데 신불자대출 가능한 곳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양도 소득세 납부를 위해 취득가액을 계산해야 하는데 토지 공시지가 계산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원사업자가 하도급법 금지하는 행위를 할 경우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요.

    no1icon 14

    한강 메트로자이 2단지 매물과 시세 좀 알아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보면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노원구 아파트 시세와 매물을 알아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보면 좋을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현대엔지니어링 상장 철회 했다던데 이유가 뭔지 자세히 알려주세요.

    no1icon 14

    주식신용거래 이자계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적금 하나 들려고 하는데, 저축은행 금리 높은 상품 좀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힐스테이트광교 매물 확인하고싶어요~ 확인가능한 사이트 정보 부탁드려요

    no1icon 14

    취업장려금 신청하려고하는데 어떻게 신청하나요??

    no1icon 14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코스닥시총순위 10위안에 들면 괜찮은가요? 코스닥시총순위 10위 안에 드는 기업 중 안정적인 곳에 투자 하고 싶은데요. 코스닥시총순위가 어떻게 될까요? 시총순위 높으면 좋은건가요 저희 회사가 코스닥 시총순위 50위 안에 드는 회사인데요. 시총이 높으면 좋은건가요? 그리고 좋은거라면 자부심을 가져도 되는 건지.. 급여는 적지만 코스닥시총순위 코스닥 시가총액순위 코스닥 시가총액 코스피 코스닥 기간에 따라 각 분야(?)별 순위를 알 수 있는데가 있을까요? 거래량 순위, 시총 순위 등등 이런걸로 순위를 볼 수 있는 사이트 같은 곳이 있나요? 광고는 안받아요 ^^ 코스닥시총순위 윈팩 주가,1129억원 시총이 언제쯤 쭉쭉 늘어날까요? 윈팩 주가 전일대비 시총도 주가도 변화가 없네요. 윈팩 주가 들썩이긴 하는데 결국은 그냥 그대로 제자리에서 별 변화없는거 같아서 고민스럽네요. 윈팩 주가 계속 들고갈까요? 아님 그냥 던져버릴까요?

    no1icon 0
    2026-06-06 06:40:25
    주린이인데요 코스닥 시총순위 높으면 좋은거에요? 상위권 중 안정적인 종목 추천부탁드려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