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LG이노텍주가 전망이 어떤가요?

답변일
2026-06-03
조회수
2,869회
좋아요
21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최근 증권가에서 분석한 LG이노텍에 대해 하반기 최대 실적이 기대되면서 우상향 할것으로 전망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 수량을 전년 대비 감소할 것 이란 부정적인 의견이 있습니다. 이러한 불확실성이 상존하고 있기도하고 현재 주식시장이나 코인시장 등 너무 하락 장이라 관망 추천드립니다.
장기적 비전을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주식 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본인이 선택해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성투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1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주식 용어 어렵네요… 주식 ROE 설명 부탁드립니다.

    no1icon 11

    서울청년주택 신청자격 알려주세요.

    no1icon 11

    부동산사이트 보기 편한고 매물 많은 곳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1

    삼성전자 채용 문의요. 채용 공고 언제쯤 뜨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no1icon 11

    서울 전세 매물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no1icon 11

    오창 아파트 매물 확인할 수 있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11

    소득세 계산하는 방법이 궁금한데 어디서 알아봐야 하나요?

    no1icon 11

    니케이 지수 전망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정보 공유해 주실 수 있나요?

    no1icon 11

    에어부산 주가 전망이 궁금한데 어디서 확인하는게 좋을까요?

    no1icon 11

    주식을 이제 시작한 주린이입니다 ~ 배당금 높은 주식 어떤 종류가 있나요?

    no1icon 11

    투자는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데 해외선물 투자방법 팁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1

    근로소득세 세율 계산을 해보려고 하는데 어떻게 계산하는지 자세히 알려주세요!

    no1icon 11

    전세보증금 보호하려면 보증보험 가입하는게 좋다던데..가입하는 방법 자세히 알려주세요!

    no1icon 11

    발명 어떻게 진행해야 권리등록 가능한가요?

    no1icon 11

    개인사업자 종합소득세 계산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1

    카카오페이 주식 판매하면 돈 언제 들어오는지 알 수 있나요?

    no1icon 11

    게임관련 주식 지금 저점인 것 같은데 게임주 추천해주세요.

    no1icon 11

    노량진 뉴타운 재개발 언제쯤 시작 될지 궁금하네요..

    no1icon 11

    근저당권과 저당권 차이와 구분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1

    주린이라 잘 모르는데 코스피 시가총액 규모 및 순위 확인 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1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LG이노텍 주가 전망 말이 많은데 괜찮을까요? 요즘들어 주변에 주식하는 지인들이 LG이노텍 주가 전망 이야기들을 많이 하는데 괜찮을까요? 주식에 대해서 나름 공부도 하고 분석도 하고는 있지만 요즘 주식으로 큰 수익을 보기에는 어려울거 같다는게 제 개인적인 생각인데 LG이노텍 주가 전망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괜찮은 정보... lg이노텍 주가 더 갈 수 있겠죠? 아직 lg이노텍 주가 본전도 못 찾아서 ㅠ 이번에 아이폰 이슈로 자극 받는 것 같은데... 어떻게 더 날아갈 수 있겠죠? 앞으로 전망 어떻게 보시는지요? LG이노텍주가 LG이노텍 주가 전망 어떤가요? LG이노텍 주가 어떻게 될까요? 상승할까요? 옛날에 많이 사놓은걸 지금 봤네요 ㅋㅋㅋㅋ오를까요? LG이노텍주가 LG이노텍 주가 이게 뭡니까? 아 굉장히 화나네요. 얼마 전에 매수했던거 매도했는데 지금 LG이노텍 주가 엄청 오르고 있네요..하 친구가 LG이노텍 주가 떨어질거래서 팔았는데 이게 뭡니까.. 이거 도대체 왜 오른거고 다시 매수해도 더 오를까요? 가능성이 희박하겠죠..? 아 조언 좀 부탁드릴게요ㅠ

    no1icon 0
    2026-06-03 04:29:17
    LG이노텍주가 전망이 어떤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