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미국주식 시작하려는데 뭐가 좋을까요? 추천 좀 해주세요.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1,450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voo, qqq 같은 ETF 종류나 애플,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엔비디아 같은 우량주로 시작하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충분히 공부하시고 분석하신 다음에 투자하시는 걸 권해드려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저출산 고령화 문제가 심각해진다고 하잖아요 그럼 저출산 고령화 문제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아마존 주식 주가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지금 투자해도 괜찮을지요

    no1icon 16

    제가 주식을 시작한 지 얼마 안된 사람이라 지식이 많이 없습니다.. 비상장 주식거래 방법 좀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세요!

    no1icon 16

    주식 시작 한지 얼마 안 돼서 잘 모르는데 원격진료 관련주 추천 부탁드릴게요!

    no1icon 16

    주식 시작 한지 얼마 안 된 주린이인데 혹시 진단키트 관련주 뭐가 있는지 공유부탁드립니다.

    no1icon 16

    제가 이번에 자취를 하려고 하는데 전세로 입주하려고 합니다 전세보증보험 가입조건 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6

    외국으로 취업 생각 중인데 영문 이력서 작성하는 방법이나 샘플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ㅎㅎ

    no1icon 16

    주식이 관심이 많은 학생입니다. 혹시 농협 투자 증권 미성년자도 계좌 계설 할 수 있나요?

    no1icon 16

    주식 시작 해보려고 하는데 이건산업 주가 전망 어떻게들 보시는지 고수분들 알려주세요!!!!

    no1icon 16

    1년 동안 번 금액이 천만원도 안 되지만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종합소득세 대리 신고 하려고 하는데 비용이 대략적으로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곡물 주식 주가 전망 어떤가요?

    no1icon 16

    운전자 보험 들어야 하는데요..! 보험료 저렴하고 보장 잘 해주는 운전자 보험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6

    의료 실비 청구하려고 하는데, 실비 청구 서류 어떤 것들이 필요한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다른 차가 보복운전을 해서 접촉사고가 났습니다. 신고도 했는데, 못된사람이라 처벌받았으면 좋겠네요. 보복운전 처벌수위 어느정도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부득이하게 개인회생 신청해야합니다.. 경위서 작성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주식 시작하 주린이 입니다! 탈모 관련주로 주가 전망 좋은 종목 추천해주세요

    no1icon 16

    요즘 금태크 시작했는데 오늘 순금 한돈 시세 실시간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있나요?

    no1icon 16

    주식 초보라 지식이 많이 없습니다.. 두나무 주식 전망이 어떻게 되나요?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16

    주식 시작 한지 얼마 안 된 주린이인데 원전 주식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no1icon 16

    상폐 주식 거래 가능한가요? 상폐된거 거래 방법 궁금해요.

    no1icon 16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미국주식추천 받아보려는데 안녕하세요. 제가 국내주식 거래만 하다가 미국주식추천 받아 처음으로 미국주식 거래해보려고 하는데요. 좋은 수익 낼 수 있는 미국주식추천도 부탁드리고 미국주식추천받을때 따로 알아야할게 있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국주식세금 많이 나오나요?? 이번에 미국주식을 시작하려고 하는데요 미국주식세금을 내야 한다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미국주식세금 많이 내야 하나요?? 거래를 시작하게 되면 미국주식세금 얼마나 내야 하는지 설명 좀 해주세요 미국주식 미국주식 세금 질문합니다 미국에 취업비자(H-1b)로 있으면서 webull 플랫폼으로 미국주식을 하면서 turbotax로 세금을 냈었는데요. 한국으로 완전히 귀국했고 회사그만두고 H-1b는 만료되었습니다. 아직도 미국 SSN(Social Security Number)는 있고 미국 Bank of America 은행계좌도 있습니다. 쓰던 webull 계좌로... 미국주식투자 할 때 공부 어떻게?? 국내주식은 종목공부하는게 어렵지 않은데요 미국주식투자할 때 종목공부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카페도 있고 오픈채팅방 등등이 있잖아요 하다못해 리서티 자료도 있고.. 근데 미국주식투자를 시작하려면 종목 고르는 것 자체가 너무 까다롭다는 생각이 드는데 좀 더 수월한 공부법이나 자료... 미국주식 미국주식 etf QQQ 왜떨어지는 걸까요 그리고 전망이 어떨까요

    no1icon 0
    2026-06-08 03:41:01
    미국주식 시작하려는데 뭐가 좋을까요? 추천 좀 해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