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주식공부중인 주린이입니다! 삼성 주식 사도 괜찮을까요?

답변일
2026-06-04
조회수
1,677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지금 주식시장 자체가 좋지 않아 전망을 예측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제가 삼성 관련된 기사를 첨부할테니 보시면 어느정도 도움이 되실겁니다.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2072210351320625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실손보험 납입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3

    자사주 소각 하면 손해일텐데 하는 이유가 있나요?

    no1icon 13

    자녀 주식 계좌 개설 하려고 하는데 필요한 서류 뭐가 있는지 공유부탁드립니다.

    no1icon 13

    안녕하세요. 주식 시작한지 얼마 안 된 주린이인데 미국 지수 선물 떨어지면 본장세에서도 거의 주가가 떨어지나요?

    no1icon 13

    인감증명서 발급받아야하는데, 관공서 다녀올 시간이 없어서요ㅠㅠ 온라인이나 대리발급 가능한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건강보험 질문이요! 건강보험료 부담금 얼마나 되는지 좀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3

    햇살론 추가대출 받고싶은데 대출 자격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월세 보증금 대출 받으려고 하는데 시중은행에서도 월세보증금 대출 가능한가요?

    no1icon 13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필요한 서류 좀 정리해주세요

    no1icon 13

    GAP 인증 받는거 진짜 까다롭다고 하던데, GAP 인증 절차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보험사기 때문에 도움을 받고 싶은데 형사소송법 변호사 비용 대략 어느 정도 들어가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공인인증서 복사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건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친고죄 반의사불벌죄 무조건 피할 수 있는건가요?

    no1icon 13

    데이트폭력 신고 어디로 어떻게 해야하나요?

    no1icon 13

    청년매입임대주택 공고문이 올라와서 신청 해보려고 하는데 신청자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얼마 전에 코인 시작한 코린이라 모르는게 많은데 ROI 무슨 뜻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니켈 시세 볼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3

    명예훼손 처벌 받을 수 있나요? 지인들 모임이나 SNS에서 저에 대한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다녔더라구요 명예훼손으로 고소하면 처벌 받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소비자보호법 환불규정 핵심만 정리해주세요!

    no1icon 13

    세종시 분양 정보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삼성 주식 계속 사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초5 잼민이 입니다. 제가 작년 9월부터 삼성에 전재산을 쏟았는데요 거의 220정도 투자했습니다. 그땐 많이 오르면 80,000~80,500 정도였는데 오랜만에 주식을 보니 6만 얼마더라고요. 이게 기회인지… 아니면 나락의 시발점인지 모르겠네요. 계속 사는게 맞는 일이겠죠? 삼성 주식 10년 적금으로 어떤가요 ... 생각하고 삼성 주식에 돈 넣어놓고 있을까 고민중이에요. 그런데 아무래도 지금 삼성 실적이 좋지 않고 삼성 주주들 우는 소리가 사방에서 들리다 보니 사면 안되는건가?? 라는 생각이 들어서 고민이 되더라구요 근데 그래도 단기로는 실적이 저조해도 10년뒤에 열면 적금 드는 것보다는 더 올라... 삼성주식 장외주식 대신증권에서 삼성증권으로 장외주식을 대신증권으로 입고받았습니다. 그런데 이걸 다시 반환하려고 타인계좌 삼성증권에 주식을 넣어야하는데 영업점방문말고 전화로는 안되나요? 대신증권에 전화하니 그냥 영업점방문을하라는데 시간이되질않아 전화나 어플로 가능하다면 방법좀자세히알려주세요 삼성 주식 외인이 사는데 지금이 매수시기인가요 삼성주식 스태그플레이션과 주식, 삼성전자 ... 합쳐 삼성전자 주식을 가능한한 풀매수 하려는데 제 아이디어가 어떤가요? 경제를 너무 모르는 중딩의 의견같나요? 이 저의 의견에대한 조언과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그러고 제가 삼성을 사려는 이유는 무엇보다 삼성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우량주이고 삼성이 망한다는것은 대한민국이...

    no1icon 0
    2026-06-04 18:55:58
    주식공부중인 주린이입니다! 삼성 주식 사도 괜찮을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