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오토바이 구조변경 마음대로 해도 되는 건가요? 법적으로 문제 되는 거 없는 건가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3
- 조회수
- 2,062회
- 좋아요
- 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구매시 오토바이 서류상의 구조와 동일한게 가장 좋습니다
만약 하였더라면 데시벨이 초과해서 걸리면 조사받고 벌금 맞습니다.
걸릴때마다 벌금이 나오며 시정조치 명령까지 받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구매시 오토바이 서류상의 구조와 동일한게 가장 좋습니다
만약 하였더라면 데시벨이 초과해서 걸리면 조사받고 벌금 맞습니다.
걸릴때마다 벌금이 나오며 시정조치 명령까지 받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20
|
|
20
|
|
|
첫 자취를 전세로 계약하려고 합니다 ~ 전세보증 보험 꼭 가입하고 싶은데 가입조건이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
20
|
20
|
|
|
신용카드를 발급 받으려고 하는데 주거래가 국민이라 국민으로 발급 받는게 좋을 것 같아요 ~ 국민카드 무이자할부 최대 몇 개월 까지 가능한가요? |
20
|
20
|
|
20
|
|
20
|
|
|
인감증명서가 필요한데요..! 제가 받으러 갈 수 없어서 법정대리인 통해서 받으려고요..! 인감증명서 위임장양식 작성 방법 알려주세요~ |
20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2026-06-13 11:22:57
오토바이 구조변경 마음대로 해도 되는 건가요? 법적으로 문제 되는 거 없는 건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