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IT, 게임

한셀 엑셀 호환 할수있다고 하는데 호환 어떻게 하나요?

답변일
2026-06-14
조회수
4,572회
좋아요
2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1) 한셀(또는 엑셀) 파일을 우클릭 -> 속성을 선택
2) 연결 프로그램에서 변경을 선택
3) 변경하려는 프로그램 (한셀 또는 엑셀)을 선택
4) 모든 한셀(또는 엑셀) 파일이 일괄적으로 엑셀 (또는 한셀) 파일로 변경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집에만 있자니 심심해서 게임 좀 해보려고 하는데 FPS 게임순위 알려주세요!

    no1icon 20

    이번에 매장 신규 오픈해서 네이버 지도 등록 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no1icon 20

    고스트 오브 쓰시마 구매하려는데요 디렉터스 컷은 뭔가요?

    no1icon 20

    전 세계 FPS 게임 순위 어떻게되나요?

    no1icon 20

    윈도우 파티션 분할 어떻게 하나요?

    no1icon 19

    이번에 아이패드를 샀는데 아이패드는 처음 써보거든요..! 기본적인 아이패드 사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올레 TV 채널 편성표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9

    음악 편집해야 하는게 있는데, 음악 편집 프로그램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 알려주세요.

    no1icon 19

    카카오 계정을 잊어버렸는데 카카오 홈페이지 통해서 계정 찾는 방법 알려주세요ㅠㅠ

    no1icon 19

    노트북 포맷하고 싶은데 노트북 윈도우 재설치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노트북에 네트워크 어댑터 드라이버가 없다고 뜨는데 어떻게 해결하나요?ㅜㅜ

    no1icon 19

    윈도우8 업데이트 하고 싶은데 윈도우8 업데이트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이사 왔는데 동네 친구가 없어서 어플로 만나볼까봐요ㅠ 친구찾기 어플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철권 태그 2 질문 있는데요 태그 2에서 니나는 왜 적이 많죠?

    no1icon 19

    젤다의전설 야생의 숨결 모드 어떻게 깔아요?

    no1icon 19

    모니터 화면 분할 하는 방법 있다고 하는데, 컴맹이라 잘 몰라서요 ㅠ 모니터 화면 분할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혹시 컴퓨터 피아노 프로그램이 따로 있는 건가요? 있으면 어떤 프로그램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지포스 GTX960 그래픽카드 정품 어디 꺼 사용하는게 좋은가요??

    no1icon 19

    사진 배경 마음에 안 들어서 제거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사진 배경 제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I7 4770 VS I7 4790 사양 비교 좀 해주세요! 어떤게 더 괜찮은가요?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한셀 엑셀 차이점이 뭔가요? 한셀,엑셀 호환 질문입니다. 제가 가진 문서가 한셀로는 열리는데 엑셀로 열면 수정이 안되서, 편집기능을 누르면 자꾸 손상된 파일이라고 나오는데 이유 아시는 분 있을까요? 작업을 엑셀로 해야할거 같은데 엑셀로는 파일이 열리기만하고 손상된 파일이라고 나오니 답답하네요. 아시는 분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셀엑셀 한셀에서 엑셀 호환이 안됩니다 한셀에 작업해서 엑셀로 사용자전환 했었구요 카카오톡으로 보내려하는데 엑셀호환이 안되어있고 자꾸 한셀로 되어있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엑셀 한셀 엑셀 내용을 한셀로 옮기고 싶은데 엑셀 돈을 안내서 사용이 안 돼요 복붙도 안되고 방법 없나요 한셀엑셀 엑셀 한셀 질문 안녕하세요 원래 엑셀 최신버전을 사용중이였는데요 갑자기 컴퓨터에 모든 엑셀이 한셀2018년 형식으로 열리는데 혹시 엑셀로 다시 어떻게 복구하나요 ?

    no1icon 0
    2026-06-14 12:37:20
    한셀 엑셀 호환 할수있다고 하는데 호환 어떻게 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