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IT, 게임

아이패드 노타빌리티 써볼까하는데 가격 바꼈다고 하던대 지금 얼마인가요?

답변일
2026-06-07
조회수
2,279회
좋아요
20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아이패드 노타빌리티 원래 연간 구독료가 12,000원이었으나,
현재는 결제 방식이 변경되어 15,000원으로 변동되었습니다.
참고 하시고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0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챗봇 아무나 만들수 있다고 하는데 카톡 챗봇 만들기 어떻게 하는건가요?

    no1icon 13

    WINDOWS10 정품으로 구매하려고 하는데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사이트 공유부탁드립니다.

    no1icon 13

    한글파일 pdf로 변환 한글파일 pdf로 변환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롤 하려고 하는데 롤 돌아가는 컴퓨터 사양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ps plus 무료 게임 다운 받고 싶은데 어디서 다운 받을 수 있나요? 다운 받을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3

    포토샵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야 하는데 다 유료네요 ㅠㅠ..? 무료 포토샵 다운로드 가능한 사이트 공유 부탁드립니다.

    no1icon 13

    리그오브레전드 다운 받았는데 프로그램이 실행이 안 되네요 ㅠ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살면서 엑셀을 만져본적이 없는데 엑셀 달력 만들기 어떻게 하는지 쉽게 설명 좀 부탁드려요 ㅠ

    no1icon 13

    FPS 게임을 진짜 좋아해서 오버워치나 배그 즐겨하는편인데, 이거 말고도 재밌는 FPS 게임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3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할인 받아서 이용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하려고 하는데 자꾸 설치만 되고 실행이 안 되네요 다운로드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동영상 자르기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려고 합니다 사용방법도 쉽고 무료인 어플로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3

    다이아에 계속 머물러 있습니다.. 티어 올리기 너무 힘들어서 듀오로 할까 고민중인데 롤 듀오 사이트 추천 좀 해주세요 ㅠ

    no1icon 13

    한글 체험판 다운받아서 사용해보려고 하는데, 정품 무료로 설치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자급제폰 사서 엘지 유플러스 알뜰폰 요금 쓰려고 하는데 셀프로 개통하는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핸드폰 잃어버렸는데 위치추적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샤오미 홍미노트 가격 싸던데, 우리나라 노트랑 비교했을 때 괜찮은가요? 홍미노트 스펙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롤 경기 중계 다시 보고싶은데, 롤 경기 중계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3

    무료로 웹사이트 만들기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스킨을 사려고 하는데 다 너무 비싸요 ㅠ 롤 나만의 상점 언제 열리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노타빌리티 손으로 글씨 쓰는법 노타빌리티 사용중인데요, 애플펜슬말고 손으로 글씨 쓰려니까 안되네요.. 노타빌리티 설정-손바닥 감지/설정-애플펜슬로만 그리기 전부 껐습니다.. 노타빌리티 설명대로 오른쪽 아래에 있는 손모양도 눌러봤구요. 근데 왜 손으로는 글씨가 안써질까요?? 방법 아시는분들 제발 알려주세요 아이패드 노타빌리티 원래 유료였잖아요 근데 무료로 바뀐건가요?? 앱 스토어에서 옆에 가격이 사라졌던데 아이패드 필기 앱은 뭘 쓰는게 좋을 까요 굿노트 노타빌리티 플렉슬 중에요 노타빌리티 아이패드 파일, 노타빌리티, 굿노트 맥북으로 옮기기 제가 이번에 맥북을 사면서 아이패드를 팔려고 하는데, 아이패드 안에 파일들이랑 굿노트, 노타빌리티에서 쓴 노트들이 있는데 파일들을 메일이나 클라우드로 뭐 어찌저찌 하겠는데, 굿노트와 노타빌리티 앱에서 쓴 노트들은 어떻게 옮겨야 하나요..? Pdf나 이미지로 옮겨도 괜찮습니다.. ㅠㅜ... 아이패드 프로 4세대 굿노트, 노타빌리티 오류 보시는 영상처럼 글 쓰다가 자꾸 저렇게 오류가 나요 그런데 굿노트 말고 노타빌리티도 저렇게 되더라구요.. 애플펜슬이 문제인지 패드가 문제인지 앱이 문제인지 모르겠어요 어떻게 하면 해결할 수 있나요?ㅠㅠ 필기 할 때마다 저런 오류가 많이나서 필기가 힘들어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노타빌리티 아이패드 노타빌리티 기록 사라짐 아이패드계정 아무것도 안누르고 로그아웃하고 그냥 로그인 했을뿐인데 노타빌리티에 메모한 내용들이 다 사라졌어요 이럴수있나요? 다시 내용들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no1icon 0
    2026-06-07 04:02:04
    아이패드 노타빌리티 써볼까하는데 가격 바꼈다고 하던대 지금 얼마인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