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IT, 게임

WEHAGO 회계 프로그램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 있나요?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2,609회
좋아요
2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WEHAGO 회계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클라우드 지원사업을 통해 80% 지원받아 도입할 수 있으니 클라우드 지원사업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리포트 쓰려고 하는데 양식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14

    요즘 게임에 완전 빠졌어요ㅋ 게이밍 마우스 좋은 걸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4

    넷플리스 요금제 가격 할인 받는 방법이 있나요?

    no1icon 14

    ms 오피스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드래곤빌리지 아레나 쿠폰 번호 알려주세요

    no1icon 14

    ip 주소 확인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spss 체험판 프로그램 다운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롤 쿠폰 얻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서든어택 무료 쿠폰 받을 수 있는 곳 있을까요?

    no1icon 14

    트위지 너무 귀여운 것 같아서 알아보고 있는데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나요?

    no1icon 14

    CAD 프로그램 사용해보고 싶은데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가 있을까요?

    no1icon 14

    철권7 한글판 무료로 다운로드하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14

    쉬는날 게임 좀 하려고 하는데 무료 온라인 게임 할만한 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몬스터헌터월드 하려고 하는데 돌아가는 사양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아웃룩 써보려고 하는데 메일연동하는 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피파모바일 요즘 즐겨하는데 쿠폰이 있다는데 피파모바일쿠폰 번호 알려주세요!

    no1icon 14

    학생인데요 어도비 무료 다운로드 받는곳 알려줘주세영

    no1icon 14

    파워포인트 템플릿 다양하고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4

    PDF 파일 용량 줄이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세븐나이츠 쿠폰 번호 알려주세요!

    no1icon 14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위하고(wehago)에 회사도메인 등록 및 이메일 사용 ... 위하고(wehago)에 회사 도메인을 이메일 주소로 사용하고 싶어 등록하려고 하는데, 해결되지 않는 문제가 있어 질문드립니다. 현재 가비아에서 도메인을 사용 중이며, 위하고 측에서 안내되는 순서로 진행하였습니다. <위하고측 가이드> 1. MX 레코드 2. A 레코드 3. TXT 레코드 4. 그리고... bill36524에서 wehago로변경되었다고 하는데 대체, 어디 사이트로 가서 관리자로 로그인을 해야하는건지는 안나와있고, 상담원연결은 4시간째 안되고 있고, 챗봇도 마찬가지구요... 혹시 사이트좀 알수있을까요? 아니면 뭘 다운받아야하면 다운프로그램이라도... 답답해 미칠거같습니다.. WEHAGO 세금계산서 출력시 한글깨짐 윈도우10,크롬,익스플로러 등등 세금계산서 출력시 PC 화면 상으론 제대로 보이는데, 출력만 하면 한글이 깨지네요. 제어판 등 한글을 재설치 및 폰트를 바꿔도 똑같네요. 원인을 모르겠네요. 근데 이 문제는 WEHAGO 계산서만 그럽니다. 도와주세요~ 세금계산서 재발행 후 국세청 조회 세금계산서 재발행 해달라고 해서 재발행 해줬고 확인까지 다 했는데 국세청에서 조회가 안된다고 합니다 wehago에서 발행한 건데 국세청으로 넘어가는데 시간이 걸리는건가요? WEHAGO 급여 프로그램 괜찮은거 아시는 분? 입사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회계프로그램을 알아보라고 하시네요. 직원수도 적지않은 편이라 이왕이면 급여도 같이되었음 하는데..기장도 되면서 급여도 같이 쓸수있는 프로그램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0
    2026-06-08 19:56:38
    WEHAGO 회계 프로그램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 있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