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IT, 게임

구형 프로그램을 사용해야해서 윈도우 XP 설치해야 합니다.. 윈도우 XP 혹시 무료로 설치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답변일
2026-06-11
조회수
2,436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저희 궁금하넷은 크랙등의 정보는 제공이 어렵습니다.
윈도우 xp 정품 구입을 추천드립니다.
서비스가 종료되어 가격도 저렴한 제품이 꽤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제 컴퓨터 성능이 어느 정도인지 알고 싶은데, 컴퓨터 성능 확인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제가 컴맹이랑 잘 모르는데 컴퓨터 백신 꼭 다운 받아서 사용 해야 되는 건가요? 그렇다면 안전한 백신도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컴퓨터 CMOS 초기화 하는 이유랑 초기화 작업 하는 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no1icon 17

    어도비 프리미어 구매하려고 하는데 할인 받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no1icon 17

    윈도우 포멧하고 재설치 하려고 하는데 포맷 후 윈도우 재설치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필라델피아 필리스 야구팀 팬입니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경기 중계 다시보고싶은데,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곳 아시면 알려주세요~

    no1icon 17

    컴맹입니다 컴퓨터 7z 파일 어떻게 여나요?

    no1icon 17

    아홉살 인생 영화가 문득 생각나네요 ㅎ 오래되긴 했지만 다시보고싶은데,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7

    얼마 전에 움짤을 만들었는데 용량이 너무 크네요 ㅋㅋ GIF 용량 줄이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컴퓨터랑 무선인터넷 어떻게 연결해요?

    no1icon 17

    심심해서 핸드폰 게임 다운로드 받으려고 하는데 질리지않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게임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7

    쉬는 주로 집에 있는데 심심해서 폰게임 하려고 합니다! 폰게임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더스파이크 게임 쿠폰 무료로 받는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7

    플래닛 코스터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엑셀 비밀번호 까먹었는데 엑셀 비밀번호 해제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ㅠ

    no1icon 17

    엑셀 파일 안열림 ㅠㅠㅠ 어떻게 여는 방법 없을까요? 해결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pdf 파일 나누기 페이지 추출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컴퓨터 바이러스 검사 무료로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주린이입니다 주식 매매 수수료 얼마나 나가는지도 아직 잘 모르는데 수수료 계산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onenote 쓴지 얼마 안 돼서 잘 모르는데요 원노프 편리한 기능 같은거 있나요?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윈도우 XP 에러 윈도우xp 부팅중 error code 0x80004005 이런 에러가 발생하는데 어떻게 해야되요...고수님들 알려주십시요. 윈도우 xp, 크롬 시간 오류 윈도우 xp 노트북(태블릿?)입니다. 사진처럼 시간을 맞추고 표준 시간대로 바꿔도 크롬 연결이 안됩니다 윈도우XP 윈도우XP를 설치하고 싶은데 가장 뭐부터 해야 해요?? 순서대로 차근 차근 잘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윈도우xp 오류 윈도우xp로 게임화면 들어가는데 갑자기 prototype library required 라고 뜨면서 활성화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결 해야하는지 아시는분?ㅠㅠ 윈도우XP 윈도우 xp 질문 ... 프로그램이 윈도우xp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래요 지금 쓰고 있는 컴퓨터가 고장나서 윈도우xp가 깔린 본체 하나를 구해야하는데 제가 [ i3-2100 / h61 / 램4 ] 보드셋이 하나 남는게 있거든요 이걸로 본체하나 조립하면 윈도우 xp 깔 수 있나요??

    no1icon 0
    2026-06-11 19:53:20
    구형 프로그램을 사용해야해서 윈도우 XP 설치해야 합니다.. 윈도우 XP 혹시 무료로 설치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