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교육, 자격증

삼육대학교 들어가는게 목표인데 삼육대학교 수시등급 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3
조회수
4,806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내신닷컴에서 수시등급 관련 자료있습니다.
매년 최신 입시자료로 대학별 자세히 분석해주는 곳입니다.
전형계획,모집요강,입시결과 등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nesin.com/menu_2019_4.html?caseBy=avgS&code=15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소방전기기사 자격증 준비 중인데 기출문제 무료로 다운 받아 볼 수 있는 사이트 있을까요..?

    no1icon 18

    SAT시험 준비 해보려고 하는데 보통 몇살 때부터 준비 하나요? 준비하는 방법도 알려주세요.

    no1icon 18

    사회복지사 공무원 하고 싶은데 강의 공부 좀더 듣고 싶은데 인강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8

    취업할 때 유리한 영어 자격증 취득하려고 하는데 어떤 종류가 있나요?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8

    제 꿈은 상담심리사 입니다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은데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에버랜드 채용 지원하려고 하는데, 합격 자소서 작성 팁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LG 디스플레이 취업하고 싶은데요... LG 디스플레이 연봉 보통 얼마 정도 받나요..?

    no1icon 18

    SM엔터테인먼트 채용 지원하려고 합니다. 가장 많이 질문하는 면접 예상 질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나중에 군인 장교 하고싶은데, 장교 월급 얼마나 받나요?

    no1icon 18

    컴퓨터활용 자격증 따는데 보통 준비기간 어느정도 잡는게 좋은가요?

    no1icon 18

    올림피아드 수학 기출문제 무료로 풀어볼 수 있는 곳 아시면 공유해주세요

    no1icon 18

    인적성검사문제 공부까지 하려니까 힘드네요 인적성검사문제 공부방법 팁 좀 주세요!

    no1icon 18

    학교 숙제 도와주세요. 정보사회 특징 조사해가는게 숙제입니다. 정보사회 특징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8

    전기안전관리자로 취업하고싶은데, 전기안전관리자 선임 기준이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시험을 준비 하고 있습니다 지게차 운전기능사 시험일정 어디서 확인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제가 정시로 틀어서 수능 백분위 계산 하려고 하는데 점수 계산 간단히 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법무사 자격증 따려고 하는데 법무사 시험일정 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no1icon 18

    주식 시작한 주린인데 주식에 대해 전혀 아무것도 모르겠네요! 독학하기 좋은 주식 책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과학고 진학하는 게 제 꿈인데 과학고 준비 어떻게 하면 되는지 공유부탁드립니다.

    no1icon 18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실기 응시하려고 하는데 강의만보고 독학으로 공부해도 충분히 취득이 가능할까요?

    no1icon 18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삼육대학교 수시등급 알려주세요ㅛ 삼육대학교 수시등급 알려주세요! 삼육대학교 수시 질문 삼육대학교 수시 원서 넣으려고 고민중인 현역입니다 제 교과 내신이 4.47인데 작년도 학생부종합 세움인재전형 건축학과(5년제) 50% 컷이 5.15이고 70%컷도 5.15더라고요 또한, 학생부교과 우수자전형 건축학과(5년제) 도 50% 컷 3.95, 70%컷 4.39인데 붙을 가능성 있을까요? 생기부는... 삼육대학교수시등급 삼육대학교 수시등급 ... 2020학년도 삼육대 사복과 학종내신등급을 보니까 최고등급 3.56 평균등급 3.6이던데 이게 정말 맞는 수치인가요? (주요교과만) 제가 내신이 3.4인데 어느정도 가능성이 있을까요 독서는 55권 봉사는 40시간 생기부는 14페이지입니다, 한분야로 쭉 채웠고 성적상승은 3.6 .3.9 3.6 3.3 3... 삼육대학교수시 생활체육학과 수시등급 6.5인데갈수잇나요?ㅠ 이번에 삼육대 수시 집어늘려고 하는데 과는 생활체육학과 인데 내신이 6.5등급이에요 ㅠㅠ 실기는 다만점 받을수 잇을꺼같은데;;ㅠㅠ 희망이잇나요?ㅋ 정확하게좀알려주세요 아까운 원서료 낭비하기시러서요.. 삼육대학교수시등급 삼육대학교 수시 삼육대학교 간호학과 학생부교과(고른기회) 를 쓰려고합니다. 학생부교과(고른기회)로 쓰면 자소서가 필요한지 그리고 간호학과 최저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no1icon 0
    2026-06-13 06:48:16
    삼육대학교 들어가는게 목표인데 삼육대학교 수시등급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