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교육, 자격증

에너지관리산업기사 시험 준비중입니다. 기출문제 필요한데,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5
조회수
2,556회
좋아요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에너지관리산업기사 기출문제는 cbt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링크 함께 올려드리니 참고해보세요.
https://www.comcbt.com/xe/em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8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공기업 준비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도움이 되는 자격증 몇가지만 알려주세요!

    no1icon 12

    KAIT 자격증 따려고 하는데 어디서 시행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전기기술사 준비하려고 하는데 문제 풀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2

    성균관대 진학 희망하는 학생입니다. 성균관대 수시등급 몇 정도에 맞춰야하나요?

    no1icon 12

    일본어 히라가나 표 보고 공부하라고 하는데 표 볼수있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12

    공부할 때 목이 너무 아파서 위즈 2단 독서대 구매해볼까 합니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현대모비스 취업 하고 싶어요! 현대모비스 채용 정보 확인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2

    자소서 직업윤리 예시 참고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2

    수의테크니션 자격증 따고싶은데 시험 응시 조건이랑 따는 방법 공유 부탁드립니다.

    no1icon 12

    삼성GSAT 인강들으면서 공부하는 중인데 기출문제 구할 수 있는 곳 있으면 공유해주세요ㅠ

    no1icon 12

    지방직 공무원 준비중입니다. 혹시 지방직 원서접수 하면서 다른 직렬 중복 접수 가능한가요?

    no1icon 12

    도봉 면허시험장 가서 운전면허 준비할건데 가장 저렴하게 면허 딸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2

    공무원 시험 준비 중이라 공단기 커넥츠 교재 구매하려고 하는데 싸게 판매하는 사이트 공유부탁드려요.

    no1icon 12

    현대백화점 채용 공고 올라왔네요 스펙 어느정도 합격할 수 있나요?!

    no1icon 12

    전한길 한국사 필기노트로 한국사 자격증 취득 가능한가요?

    no1icon 12

    병원에서 일하고 싶어서 간호조무사 학원 다니려고 합니다 학원비용이 대략 얼마 정도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2

    나중에 강아지 수제간식을 만들어서 창업하고 싶어요 ~! 펫푸드 자격증 취득하고 싶은데 과정이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2

    DB하이텍 채용 지원하려고 준비중인 사람인데 면접정보 어디서 확인할 수 있는지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12

    가야금 연주자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가야금 배우는 중인데 가야금 연주자가 되고싶어요.

    no1icon 12

    음악 학원 다니려고 하는데 한달 평균비용 얼마나 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2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에너지관리산업기사 응시조건 에너지관리 산업기사를 응시하려고 접수했는데 현재 산업안전산업기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무경력으로는 관련업종에 1년이상 근무했는데 자격을 걸어놓진 않았습니다. 큐넷 응시자격자가진단으로는 가능한데 제출서류가 실무경력1년에 기능사 등급 이상의 자격 소지자인데... 에너지관리산업기사, 공조냉동기계기사 응시자격 관련 안녕하세요 위 두개의 자격증 응시자격에서 동일직무관련해서요 포병으로 군경력7년있는데 두개다 응시자격이 되나요?? 공조냉동기계기사는 될것같은데,,, 에너지관리산업기사는 안되나요?? 에너지관리산업기사 에너지관리 산업기사 필기 준비 어떻게들 하시나요? 기계설비법에 의거 자격증을 따야하는데 작년 책한권 사서 기사를 공부해봤는데 나이를 먹어서인지 눈에 잘안들어오고 계산문제도 좀 있는거 같고해서 올해부터 산업기사를 공부를 할 예정입니다 기사시험 공부하고 시험을 쳐보니 과면도에서 30~40% 출제되는거 같더라구요 물론 과락으로... 에너지관리산업기사 필기는 선택형인데 실기는 동영상+과제로 되어있더라구요 실기 어떻게 시험보는지 자세히 설명좀부탁드립니다 에너지관리산업기사 공조냉동 산업기사 에너지관리산업기사 군대를 보병으로해서 군대경력이인정이되면 공조냉동산업기사,에너지관리산업기사를 볼수있나요(군대는 아직안갔어요)

    no1icon 0
    2026-06-05 17:53:54
    에너지관리산업기사 시험 준비중입니다. 기출문제 필요한데,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